[신년사]정민구 도의원..."‘행복합시다’ 제주도의 2024년을 위해!"
[신년사]정민구 도의원..."‘행복합시다’ 제주도의 2024년을 위해!"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2.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삼도1동·삼도2동 선거구
소속정당 더불어민주당
소속위원회 문화관광체육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정민구 도의원
정민구 도의원

사랑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여러분과 함께한 시간이 소중하고 의미 있는 순간으로 기억됩니다.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며 우리는 더 강하게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희망과 기대를 안고,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기를 기원합니다.

2023년은 어려운 도전들과 마주한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힘찬 협력과 흔들림 없는 지지 덕분에 우리는 함께 극복의 길을 찾아 나갔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여, 경제의 성장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을 모아 나가야 할 시점입니다.

‘성장’이라는 키워드가 2024년을 대표한다고 합니다. 경기의 회복과 함께 새로운 가능성이 열릴 것입니다. 이번 해에는 우리 제주도가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내고, 도민 여러분이 더 많은 기회와 풍요를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장하는 제주, 그 중심에는 여러분의 더 나은 삶이 깃들어 있을 것입니다.

저는 항상 '행복합시다!'라는 마음가짐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행복하게 먹고, 풍요로운 삶을 살 때, 지역 전체가 함께 번영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도민 여러분과 함께 손을 맞잡고, 지역의 발전을 위하여 더욱 발로 뛰겠습니다.

2024년 갑진년, 더 많은 소통으로 민의를 대변하고 실천하는 참된 의원으로서 ‘행복한’제주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한 해가 우리 모두에게 희망과 기쁨으로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