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순경로당을 찾은 도순초 클래식 앙상블 새싹봉사단
도순경로당을 찾은 도순초 클래식 앙상블 새싹봉사단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5.0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순경로당을 찾은 도순초 클래식 앙상블 새싹봉사단
도순경로당을 찾은 도순초 클래식 앙상블 새싹봉사단

도순초등학교(교장 진영삼) 5월 4일 새싹봉사단 클래식 앙상블 동아리 학생들이 도순마을 어르신들을 뵙기 위해 도순경로당을 찾았다.

도순초등학교는 전교생이 새싹봉사단이 되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대천 행복마을 조성을 위한 'On(온)마음, 溫(온)마을 지원'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도순초 클래식 앙상블 동아리 새싹봉사단은 도순마을 어르신들을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첼로와 바이올린 선율로 캐논과 트로트 메들리를 연주하고,‘진도 아리랑’과‘찐이야’노래를 부르며 귀여운 춤을 선보였다. 또한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어깨를 주물러 드렸다.

이번 활동을 통해 도순초 클래식 앙상블 동아리 학생들은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어 기쁘고 즐거웠다는 마음을 전하였고, 도순마을 어르신들은 학생들의 귀엽고 순수한 모습에 마냥 즐겁고 행복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도순초 학생들과 도순마을 어르신들은 미소를 가득 머금고 서로 손을 맞잡으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도순초 관계자는“이번 활동을 통해 클래식 앙상블 새싹봉사단 학생들은 봉사활동의 기쁨을 맛보고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섬기는 마음을 실천할 수 있었다.”라며“새싹봉사단 활동을 통해 도순초 학생들은 어른을 공경하며 이웃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건강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