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견과 차별 없이 함께 사는 세상을'...제33회 세계 에이즈의 날 캠페인 개최
‘'편견과 차별 없이 함께 사는 세상을'...제33회 세계 에이즈의 날 캠페인 개최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0.11.1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 제주학생문화원 소극장에서 기념식 및 시상식 개최
한국에이즈퇴치연맹 제주도지회(회장 김순택)는 UN이 정한 제32회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편견과 차별 없는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하여'란 주제로 30일 오후 2부터 4시까지 제주시 연동 차 없는 거리 누웨마루 야외무대에서 캠페인을 진행한다.(지난 31회 기념행사)
한국에이즈퇴치연맹 제주도지회(회장 김순택)는 UN이 정한 제33회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편견과 차별 없는 함께 사는 세상을 위하여'란 주제로 오는 12월1일 오후 4부터 5시까지 일도지구에서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지난 31회 기념행사)

(사)한국에이즈퇴치연맹제주자치도지회(회장 김순택)은 오는 12월 1일 제주학생문화원 소극장에서 UN이 정한 세계에이즈의 날 기념식을 진행한다.

이날 캠페인 행사는 오후 3시부터 개회선언, 내빈소개, 중앙회장표창, 인사말씀, 격려사, 축사 및 시상식 등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는 사)한국에이즈퇴치연맹제주자치도지회와 인터넷신문 뉴스N제주가 주최 주관 '제1회 청소년 글짓기'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기념식 및 시상식이 끝난 후 도지회 회원들은 일도지구 지역 상권 등지에서 올바른 성생활과 에이즈 바로알기 위한 캠페인이 이어진다.

이날 행사 내빈으로 제주특별자치도지사를 대신해서 정인보 보건건강위생과장, 교육감을 대신하여 양덕부 체육건강과장, 김장영 도의원, 장은하 도지회 상임부회장, 김정심 후원회장, 주해성(박사) 사무국장, 강정애 초대홍보대사, 한효심 자원봉사단장, 윤성원 국제로타리코리아기자협회장, 원희종 하영교회 목사, 김위순 제주무궁화RC회장, 백은주 전 회장 남미숙 운영위원, 김명재 도 보건건강위생과 팀장, 문영리 도 보건건강위생과 에이즈담당, 동부, 서부보건소 에이즈 담당부서장과 제주무궁화로타리클럽 회원을 비롯한 관련 기관 단체장을 비롯해 뉴스N제주 현달환 대표, 강정림 본부장 등 기자단과 금번 글짓기 공모전에 특별지도상 수상자인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 고은숙 선생님을 비롯한 수상자 학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