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순례 희빈 대표, 뉴스N제주 자문위원 위촉
차순례 희빈 대표, 뉴스N제주 자문위원 위촉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1.08.1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빈합창단 단장이며 희빈코스메틱 화장품제조업 대표인 차순례 대표이사가 뉴스N제주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희빈합창단 단장이며 희빈코스메틱 화장품제조업 대표인 차순례 대표이사가 뉴스N제주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차순례 희빈봉사단 단장이 뉴스N제주 가족으로 활동하게 된다.

희빈합창단 단장이며 희빈코스메틱 화장품제조업 대표인 차순례 대표이사가 뉴스N제주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뉴스N제주는 18일 코로나19로 인해 제주시 화북동에 위치한 차 대표의 영업점인 '빈커피앤와인모어(일주동로 188)' 사무실을 찾아 자문위원 위촉식을 갖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차 대표는 이날부터 오는 2023년 8월 17일까지 2년간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차순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는 제주 경제를 생각하며 함께 발돋움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할 것“이라며 ”실의에 빠진 자영업자 및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수 있는 힐링교육원을 통해 안전과 환경, 건강한 도시인 제주에서 사회 곳곳을 찾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조언과 자문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뉴스N제주와 함께 맑은 사회, 밝은 사회,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독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어렵고 힘들게 지내고 있는 분들에게 더욱더 많은 봉사를 실시해 아름다운 제주를 만드는데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차순례 대표는 대한민국 100대 에스테틱 센터, 도내 함덕고 중문고, 한국뷰티고, 한라대학교 뷰티아트과와 산학협력업체인 (주)희빈케어센터를 운영중인 가운데 아름다움을 위한 토탈 뷰티 문화공간으로 身과 心을 다스려 美를 완성하는 전문피부관리로 탄탄한 믿음과 신뢰로 고객의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미스코리아(제주) 선발대회 심사위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제주후원회) 부회장, (사)에너지와여성 제주도지부 부회장, 제주시장애인체육회 이사, 안전나눔봉사회 자문위원 및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제주) 의전위원회 부위원장 등 역할을 담당하며 사회봉사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여성 기업인이다.

또한, 세희, 세빈 두 딸의 이름으로 시작된 희빈스킨케어에서 25년의 노하우로 희빈듀어화장품을 출시해 장인정신을 발휘하고 있다.

청정자연 제주도 '동백꽃 추출물'과 '녹차', 해조류인 '감태추출물'을 주 원료로 첨가하여 피부 친화력과 흡수력이 탁월하여 피부의 진정 보습과 주름예방과 멜라닌 색소침착을 억제시키고 피부톤 개선 및 피부 청정효과 및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기 위해 제품 선별과정과 직접 임상 테스트를 통해 가장 좋은 제품과 착한 가격으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차순례 대표 프로필

-. 희빈케어센터 대표
-. 희빈합창단 단장
-. 희빈봉사단 단장
-. 희빈코스메틱 화장품제조업(비누) 대표 
-. 빈커피앤와인모어 대표
-. 미스코리아(제주)선발대회 심사위원
-. 미스인터콘티넨탈 광주, 호남, 제주 심사위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제주) 의전위원회 부위원장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제주후원회) 부회장
-. (사)에너지와여성제주도지부 부회장
-. 한라일보 리더스클럽 위원
-. 제주도 장애인골프협회 수석부회장
-. 제주시 장애인체육회 이사
-. 안전나눔봉사회 자문위원
-. 제주지역 지역사회학교 학부모협의회(2014-15)
-. 제주한빛 라이온스클럽 회장(2017-18)
-.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제주) 지구사무부총장(2020-21)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