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4-03-28 18:28 (목)
>
고기철 대표, 뉴스N제주 자문위원 위촉
고기철 대표, 뉴스N제주 자문위원 위촉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1.07.05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정신 (주)제주사랑축산 대표가 뉴스N제주 가족으로 활동하게 된다.
고정신 (주)제주사랑축산 대표가 뉴스N제주 가족으로 활동하게 된다.

고기철 (주)제주사랑축산 대표가 뉴스N제주 가족으로 활동하게 된다.

제주시 연미로2길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제주사랑축산유통주식회사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고 내일을 준비하는 제주사랑인 기업인 고기철 대표가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고기철 대표는 도내 유통사업의 경험을 되살려 지난 2011년 1월 주)제주사랑축산을 설립해 그동안 도내외 축산물유통전문 판매 및 식육판매, 통신판매업을 통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월 제주흑돈 300돈과 제주돈육 1700두를 가공하는 등 도내 업계의 중심으로 자리잡아 도내 하나로마트 및 한라산도야지 가맹점 외 110개소에 거래하고 있으며, 도외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 한라산도야지 가맹점 외 60개소와 거래를 하고 있다.

뉴스N제주는 코로나19로 인해 제주시에 위치한 고기철 대표의 사무실을 찾아 자문위원 위촉식을 갖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고 대표는 이날부터 오는 2023년 7월 5일까지 2년간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고정신 (주)제주사랑축산 대표가 뉴스N제주 가족으로 활동하게 된다.
고기철 (주)제주사랑축산 대표가 뉴스N제주 가족으로 활동하게 된다.(고경남 자문위원, 고기철 자문위원, 현달환 대표, 김경란 자문위원)

고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는 제주 경제를 생각하며 함께 발돋움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 인정이 살아있는 사회 곳곳을 찾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조언과 자문을 할 것“이라며 ”뉴스N제주와 함께 맑은 사회, 밝은 사회,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독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제주사랑축산은 제주본사에는 영업팀과 관리팀으로 조직이 되어 영업팀은 영업총괄 및 도내영업을 책임지고 관리팀은 농장관리 및 육가공공장관리를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서울유통본부는 경기도 구리시에 소재하고 있으며, 서울, 수도권 영업 및 물류센터가 마련됐다.

특히 2011년부터 년매출액 58억을 기반으로 꾸준하게 해가 지날수록 늘어 지난해에는 코로나정국에도 불구하고 125억의 매출을 일으키는 성과를 보였다.

◆ (주)제주사랑축산 제주사랑인
◇사훈 
-. 말과 행동을 일치하고
-. 신의를 지키며
-.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자
◇실천사랑
 -. 내가 하자
 -. 서로 돕자
 -. 미루지 말자
 -. 실천하자
◇경영방침
-. 스스로 일하는 사원
-. 신뢰를 쌓아가는 회사
-. 내일을 준비하는 제주사랑人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