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정임 (주)가교 대표, 뉴스N제주 자문위원 위촉
라정임 (주)가교 대표, 뉴스N제주 자문위원 위촉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1.07.21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N제주 자문위원 위촉된 라정임 (주)가교 대표
뉴스N제주 자문위원 위촉된 라정임 (주)가교 대표

라정임 (주)가교 대표가 뉴스N제주 가족으로 활동하게 된다.

전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비상임 이사이며 제주한라대학교 관광경영과 겸임교수인 라정임 대표이사가 뉴스N제주 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뉴스N제주는 21일 코로나19로 인해 제주시 서광로에 위치한 라 대표의 사무실을 찾아 자문위원 위촉식을 갖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라 대표는 이날부터 오는 2023년 7월 20일까지 2년간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라정임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는 제주 경제를 생각하며 함께 발돋움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할 것“이라며 ”안전과 환경, 건강한 도시인 제주에서 사회 곳곳을 찾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조언과 자문을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뉴스N제주와 함께 맑은 사회, 밝은 사회,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독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오늘도 힘들게 지내고 있는 어려운 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정임 대표는 2011년 박람회가 전무했던 제주에서 최초로 MICE산업인 로하스박람회를 실행했으며 제주와 로하스(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LOHAS)를 하나 된 느낌의 브랜드로 가치화시키려 노력하고 있다.

로하스는 우리 인류가 처한 최대의 위기인 기후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자연, 경제, 사회를 아우르는 공존의 규칙이며, 유일하게 올바른 성장의 방식이고, 진정한 행복을 총족시키는 가치관이며, 이것은 한 순간의 유행이 아닌 거스를 수 없는 범국가적 연대의식이다.

오는 8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서귀포에 위치한 ICCJEJU에서 개최되는 로하스 박람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정임 대표 프로필

-.주식회사 가교 대표이사
-.제주한라대학교 겸임교수
-.제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분야 박사
-.제주국제자유도시 비상임이사
-.아모레퍼시픽 직판사업부 사업처장
-.공무원연금관리공단 강사
-.로하스산업생태계 플랫폼 공동준비위원장 등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