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종합]
[현장]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종합]
  • 현달환 기자/강정림 기자
  • 승인 2021.06.16 0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봉석 제45대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임
김훈범 제46대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
고봉석 '“즐기는 봉사'로 LCIF기금 3만2100불 성과"
김훈범 "'소통과 화합'통해 낮은 자세로 봉사에 앞장"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복지1번지 성산읍 관내 봉사단체 가운데 가장 모범을 보이고 있는 라이온스 회원들이 노란 조끼를 입고 나타났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총재 김창현L)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회장 고봉석)은 지난 15일 오후 6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회관에서 총무 김상현L 진행으로 제45, 46대 회장, 임원 및 이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회원들 및 방문객들은 인적사항과 열을 체크하는 등 방역당국의 비대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김창현 총재 등 30 여명의 내빈 및 라이온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은 김상현L의 사회로 ▲개회선언 및 타종▲국민의례(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라이오니즘을 통한 세계평화를 기원하고, 순국선열 및 작고하신 라이온과 라이온 가족의 명복을 비는 묵념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 소개(직전회장 고정효L),▲연혁보고 (총무 김상현)▲기념사(이임사)-고봉석▲취임사-김훈범▲치사(354-G지구 총재 김창현)▲축사-김태엽 시장, 위성곤 국회의원, 강기종 성산읍장,고용호 도의회 의원, 고원경 스폰서클럽 회장, 주상용 자매클럽 회장▲지구현황보고- 사무총장 송재철L, 재무총장 신진호L▲지구회관 기금 전달-고봉석 회장▲라이온상 및 최우수, 우수회원 시상▲클럽기 이양이임회장 고봉석, 취임회장 김훈범L▲취임회장 입장 및 선서 ▲공로패 및 금배지 전달-취임회장 김훈범L▲축하꽃다발 전달회장 ▲신임 임원인사 및 휘장 수여▲한국라이온의 노래 제창다함께▲ 폐회선언 및 타종 (회장 고봉석) 순으로 진행됐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내빈은 다음과 같다.

△성산읍사무소 강기종 읍장△성산포수산업협동조합 김계호 조합장△성산일출봉농업협동조합 강석보 조합장△성산읍주민자치위원회 안창운 위원장△성산읍 이장협의 강인식 회장△바르게살기운동 현창배 성산읍위원장△성산읍연합청년회 홍호준 회장△성산읍새마을부녀회 김복자 회장△성산읍 해병대 전우회 김영진 회장△성산읍 4.3희생자 유족회 오종구 회장△성산포 숨비로타리클럽 고홍자 회장△성산포 로타리클럽 오금철 회장△JCI KOREA 성산포 한전호 부회장△성산고등학교 총동문회 오태곤 회장△시흥리사무소 김정범 이장△시흥초등학교 총동문회 강병무 회장△김해김씨 성산읍 종친회 김희선 회장님(시흥리장)△심돌 골프동호회 현기창 회장△(사)한국농촌지도자 서귀포시연합회 양만길 성산읍회장△성산읍전지훈련유치위원회 강호찬 위원장△동부소방서 성산읍 남성의용소방대 고군용 소방대장△동부소방서 성산읍 여성의용소방대 김해련 소방대장△일출적십자봉사회 노수옥 회장△서귀포경찰서 성산파출소 장흥식 파출소장△서귀포해양경찰서 성산파출소 안진섭 파출소장△동부소방서 성산119센터 정정권 센터장△성산읍 축구연합회 정현철 회장△동부종합사회복지관 오명복 관장△뉴스N제주 현달환 대표△성산읍 맞춤형복지팀 오영주 팀장△서귀포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이은경 관장 △새마을지도자성산읍협의회 한용택 회장△성산읍새마을부녀회 김복자 회장△성산포 숨비로타리클럽 현병년 회장△성산포 로타리클럽 강병돈 회장△성산읍 호남향우회 장백석 회장△성산읍 영남향우회 장백석 회장(총무가 참석)△성산읍 어촌계 협의회 고성삼△시흥리 김정범 이장△성산 어선수협회 오종실 회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라이온스 회원으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총재 김창현 라이온△직전총재 김한영 라이온△당선총재 양성춘 라이온△당선 지구제1부총재 박기서 라이온△사무총장 송재철 라이온△재무총장 신진호 라이온△제4지역부총재 신경선 라이온△제1지대위원장 한용택 라이온 △사무부총장 고세봉 라이온△사무부총장 차순례 라이온△재무부총장 송관호 라이온△재무부총장 현창기 라이온△스폰서클럽인 제주라이온스클럽 회장 고원경 라이온△호스트클럽인 한라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 조병수 라이온△남원큰엉라이온스클럽 강옥란 라이온과△표선라이온스클럽 최윤철 회장△제주특별자치도의회 고용호 의원△회방 고봉석 라이온과 회원 등이 참석했다.

역대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지구임원으로 △제15대회장 역대부총재 정영평 라이온△지역봉사교류 및 협력위원회 위원장 강경용 라이온 △제4지역 1지대위원장 한용택 라이온 △라이온스퀘스트위원회 부위원장 오태길 라이온△청소년위원회 부위원장 현충훈 라이온△청력보존위원회 위원 김계호 라이온 △재무 위원회 위원 허창휴 라이온을△클럽확장위원회 위원 우길봉 라이온 등이 참석했다.

고봉석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금회기 저는 즐기는 봉사(With Pleasure) 주제로 여러분들의 뜻에 어긋나지 않게 빛과 소금이 되어 봉사정신을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달려온 것 같다"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서귀포시 홀로사는 센터, 뉴스N제주, 성산읍 희망동행 주거환경 개선사업 업무협약식 등을 체결하여 집수사, 방충망교체 및 코로나19 방역봉사는 정기적으로 꾸준히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역대회장님과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라이온 및 라이온가족을 모시고 뜻깊은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갖게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울러 코로나 19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귀한 시간을 내시어 참석해주신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총재 김창현 라이온, 당선총재 양성춘 라이온, 저1부총재 박기서 라이온, 지구임원여러분과 스폰서클럽 회장 고원경 라이온, 자매클럽 부산센트럴LC 회장 주상용 라이온, 서귀포시 김태엽 시장님, 대한민국 국회 위성곤 의원, 강기종 성산읍장, 고용호 도의원님, 각 농수축협 조합장님 그리고 성산읍 여러 기관 단체장님, 내외 귀빈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해안(양) 환경정화 활동, 오름환경정화정화, 한돈나눔행사, 사랑의 빵, 김장김치나눔행사, 생명나눔 헌혈봉사, 독거노인 집안청소, 농로길 도로변 예초작업, 지역아동센터 물품전달,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나눔 행사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며 "LCIF 기금은 전회원 200불이상 총액 3만2100불이라는 성과를 기록했고, 신입회원은 가족회원 포함 14명의 회원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오늘 취임하시는 취임회장 김훈범라이온과 임원여러분께도 축하를 드리며 준비된 회장으로 우리 클럽을 잘 이끌어 갈 것으로 확신한다"며 "아울러 라이온상과 우수회원상을 비롯하여 수상하시는 모든분들께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2020-2021회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해 주신 직전 총재 김한영라이온, 전부총재 강경용라이온께도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에 경의를 표한다."며 "그리고 이젠 적당히 하라고 문자나 전화 받기가 두렵다면서도 봉사활동 현장으로 달려와 주신 클럽 8역, 총무 김상현 라이온과 임원여러분들께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그 은혜 잊지 않고 간직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고봉석 회장은 "항상 저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해주고 봉사활동을 함께한 저의 아내 영미씨에게도 영원히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오늘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주신 모든분들의 가정에 큰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신임 김훈범 회장은 취임사에서 “제주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됨에 따라 방역수칙,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어 본 행사를 축소하여 갖게 되어 너무나 송구하다"며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신 내외 귀빈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하다"고 말했다.

이어 "고봉석 회장은 지난 1년간 탁월한 리더쉽과 뜨거운 열정으로 '즐기는 봉사' 라는 슬로건으로 본 클럽을 전국 우수클럽, 제주지구 최우수 클럽으로 선정되는 공적을 남겼다"는 말을 언급하며 이임하는 고봉석 회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렸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또한 "제주성산포라이온스 클럽은 1976년 6월 23일 창립이래 김한영 총재님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들이 뜨거운 열정과 무한봉사 정신으로 본 클럽을 최고의 봉사단체로 발전하게 됐다"며 "부족한 저에게 창립 45주년 동안 역대회장님들과 회원님들이 일궈놓으신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과 성을 다 할 것이며 지역사회 봉사단체의 일원으로써 새로운 도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회원여러분과 함께 '소통과 화합'을 통해 낮은 자세로 솔선수범하며 헌신 봉사대열에 앞장서 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청정 제주바다를 가꾸는데 앞장서 나아 가겠다"며 "본 클럽 사업들을 무리없이 계승 발전시겨 나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총재 김창현 라이언은 치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재앙을 불러온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적, 사회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봉사의 힘을 보여주신 회장 고봉석 라이온을 비롯한 집행부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제주성산포 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어 "금회기 제주지구에서는 지구의 변화와 개혁을 위해 '365' 운동을 추진하며 '나눔과 채움'의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며 "제주성산포 라이온스클럽은 역대 회장님들과 회원들 간 소통을 통해 '365 운동' 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사업을 실시했으며, 훌륭한 라이온스 정신을 발휘하여, 제주지구 49개 클럽 중에 가장 많은 봉사실적을 달성했다"고 치하했다.

또한 "우리 라이온스 최고의 봉사는 회원증강이며, 클럽 회장이 봉사사업을 실천하는데 클럽회원들과의 소통이 없으면 실천하기가 어렵다."며 "금회기 제주성산포 라이온스클럽은 회장 고봉석 라이온을 주축으로 월별계획을 세우고 모든 회원들이 일심동체가 되어 봉사사업을 꾸준하게 실천해 왔다."고 설명했다.

특히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LCIF 3만2100불을 국제재단에 기탁해주셨다"며 "지역봉사사업에 1억 6000만원을 봉사해주신 것은 물론 신입회원 11명을 영입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많은 활동을 전개해주셨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2020-2021회기 훌륭하신 리더십을 발휘하신 회장 고봉석 라이온과 집행부 여러분들께 그간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제주성산포 라이온스클럽의 앞날에 더 큰 영광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봉사와 나눔의 정신을 몸소 실천해 주시고, 소외된 이웃과 늘 함께하며 시민화합에 앞장서 오신 고봉석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님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새롭게 취임하시어 제주 성산포 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 가실 김훈범 신임 회장님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봉사의 이념을 실천해 온 성산포 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은 우리 제주의 든든한 자원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마스크를 자체 제작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고, 방역 활동으로 지역 코로나 감염 예방에도 앞장서는 등 많은 일을 몸소 실천해 주셨다."고 강조했다.

특히 "우리 서귀포시는 「시민중심 행복도시, 새 희망 서귀포시」를 시정 목표로 삼아,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민생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역량을 쏟겠다."며 "성산포 라이온스클럽 회원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활동과 열정은 서귀포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뿌리내리게 해 주었다."고 치하했다.

그러면서 "변화와 혼돈의 시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큰 사랑과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시라"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여러분의 역량을 발휘하여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위성곤 국회의원도 축사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 제주성산포 라이온스 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됨을 축하드린다."며 "새로이 취임하시는 제46대 김훈범 회장님에게는 축하를, 이임하시는 제45대 고봉석 회장님에게는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사회는 더없이 어려운 국면에 처해 있다.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다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서는 자발적인 봉사의 미덕이 필요하다."며 "그런 점에서 봉사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헌신하시는 라이온스 여러분들이야말로 지역사회의 든든한 파수꾼이라 할 수 있다. 여러분들께서 밝혀주시는 숭고한 봉사의 횃불은 현실의 어둠을 몰아내고 다 함께 사는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이정표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눔과 봉사는 우리 사회를 더 밝고 따뜻하게 만드는 힘"이라며 "어려운 국난의 시기에 성숙한 사회에 걸맞은 나눔과 봉사문화가 우리나라 전역에 뿌리내릴 수 있기를 희망하고, 그 선두에 제주성산포 라이온스 클럽이 앞장서 주시리라 믿는다."고 응원했다.

강기종 성산읍장은 축사를 통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제주 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식과 제45대 고봉석 회장 이임 및 제46대 김훈범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어 "성산포라이온스클럽은 1976년 회원 32명이 합심하여 창립한 이래 15년을 한결같이 '우리는 봉사한다'는 신념으로 각종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성산읍민은 물론 제주도민들의 복지 증진과 청정 환경을 지켜내는 노력을 기울여 주셨기에, 그간의 노고에 더하여 진심으로 경의를 표한다."고 언급했다.

특히 "45대 고봉석 회장은 코로나19라는 힘든 환경 속에서도 선배 라이온들의 봉사정신을 이어받아 코로나19 방역, 사랑의 집수리봉사, 생명나눔 헌혈, 지역인재 장학금 지급, 어려운 이웃 돕기 현금 기탁 및 물품 나눔, 오름 환경 정비 등 이웃사랑과 지역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주셨다."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그러면서 강 읍장은 "오늘 취임하시는 제46대 김훈범 회장님도 고봉석 회장님과 봉사현장에 늘 함께 하셨다"며 "지금까지의 활동을 더욱 발전시켜 우리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복지증진에 힘써 주실 것이라 확신하면서 축하와 함께 (지속적으로)봉사하여 주실 것"을 부탁했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회원으로 활동하는 고용호 도의원은 "그동안 주어진 소임을 다하시고 이임하시는 제45대 고봉석 회장님을 비롯한 회장단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며 "봉사와 헌신의 삶으로 성산포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신망을 얻으며 적극적으로 활동하신 것으로 알고 있다. 앞으로도 더 큰 봉사의 길을 함께 걸어가 주시길 바란다'고 희망했다.

이어 "고봉석 회장님의 뒤를 이어 취임하시는 제46대 김훈범 회장님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라이온스클럽 활동에 많은 변화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변화하는 사회 분위기에 맞춰 성산포라이온스클럽의 앞날을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고 확신했다.

제주라이온스클럽 회장 고원경 라이언은 "요즘은 예전의 일상에 새삼 소중함을 느끼며, 언젠가 그 일상이 하루빨리 돌아오기를 기다리며, 긴 터널의 시간을 모두 함께 건너가는 것 같다."며 "이 어둡고 답답한 속에서도 제주성산포 라이온스 클럽은 정기적인 코로나19 방역활동, 집수리 활동, 물품봉사, 장학금 전달 및 자연 정화활동 등 소외된 곳에 빛과 희망을 심어주는 봉사 단체로서의 역할을 다 하고 있다"고 치하했다.

이어 "전세계적인 펜데믹 속에서도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아낌없이 보여주시는 회장 고봉석 라이온 및 제주성산포 라이온스의 열정에 깊은 경의를 표하는 바"라며 "지금이야말로 우리 라이온스의 가치와 역할이 필요한 시기이며, 354-G 지구의전통을 함께한 동반자로서 라이온스 이념을 더욱더 계승, 발전시켜 나갈 것으로 믿어의심치 않는다.'고 설명했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부산센트랄라이온스클럽 회장 주상용 라이언도 축사를 통해 "창립 제45주년 및 회장 이·취임식을 맞게 된 것을 센트랄라이온스클럽 전 회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오늘 제 45주년에 이르기까지 클럽을 위해 봉사를 위해 헌신을 다해 주신 김한영 직전총재님과 강경용 직전부총재님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들의 노력과 열정, 그리고 1년 동안 “즐기는 봉사!” 라는 지침으로 회원들과 봉사활동에 전념해 오신 고봉석 회장님의 탁월한 지도력에 경의를 표하는 바"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 우리 사회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더욱 단결하여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봉사자로서의 사명과 열정을 잃지 않고 희망과 용기를 주는 라이오니즘을 실천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수상자 명단

▲2019-2020 클럽회장 우수상 : 직전회장 고정효L
▲복합지구의장상 : 회장 고봉석L
▲무궁화사자대상(금장) : △회관기금조성공로 : 회장 고봉석L △LCIF기탁공로 : 김한영L, 현충훈L, 한용택L, 고봉석L, 강경용L, 김훈범L, 고용호L, 김상현L, 정관승L
▲총 재 패: 고용호L
▲총재공로메달 : 김계호L, 허창휴L, 박정섭L, 김상현L, 정 민L, 양성룡L
▲총재특별공로메달 : 자매클럽 회장 주상용L
▲지역부총재패 : 한숙영L
▲지대위원장패 : 구자명 L
▲회 장 패: 박형숙L
▲라 이 온 상 : △봉 사상 - 서귀포시청 성산읍사무소 박지연 주무관, 서귀포경찰서 성산파출소 고제현 순경, 서귀포해양경찰서 성산파출소 홍두현 경위,
△최우수 회원상 김승삼L
△우수회원상 정관승L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장학금 및 봉사금 대상자

△오진아 제주대학교 관광개발학전공 50만 △현수미 제주대학교 간호학과 50만 △현종수 성산중학교 2학년 50만 △홍김이락 성산중학교 3학년 50만 △이하늘 성산고등학교 1학년 50만 △오하람 성산중학교 3학년 50만△조희지 성산중학교 3학년 50만 △정수경 한라대학교 2학년 50만 △이경재 성산고등학교 3학년 50만 △민진규 성산고등학교 2학년 50만 △홍서윤 세화고등학교 2학년 50만 △이현진 성산중학교 1학년 50만 △강세미 제주고등학교 2학년 50만 △김예은 세화고등학교 3학년 50만△효행상 채영보 30만 △신양리 노인회 후원금-오태길 라이언 50만 △지구회관건립기금 회장 고봉석 라이언

△졸업식 시 장학금 전달-역대회장단 협의회 -90만

이날 선임된 임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신임임원명단

△회장 김훈범L △직전회장 고봉석L △감사 고정효L, 김상현L
△총무 현대성L △재무 김승삼L △제1부회장 양성료L △제2부회장 한 신L △제3부회장 고창권L △라이온테마 정관승L △테일튀스타 조워용L

△이사 김한영L, 강경용L, 박상민L, 한영승L, 현충훈L, 고용호L, 정성일L, 현승민L, 조태만L, 홍호준L, 김법수L, 구자명L, 박명종L, 장기환L, 현복숙L, 한숙영L, 이순자L, △준이사 고정후L, 부윤관L, 임병철L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주성산포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5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