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캠프 제주와 함께하는 플리마켓 혼디장 운영
플레이스 캠프 제주와 함께하는 플리마켓 혼디장 운영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10.20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기업가와의 토크 인터뷰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 모색
10월 24일(토) 오후2시~8시, 플레이스 캠프 제주로 왕방갑서

서귀포사회적경제복지센터(센터장 유영신)는 성산에 위치한 플레이스 캠프 제주와 함께 10월24일, 토요일, 오후2시~8시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사회적기업,마을기업,협동조합,자활기업) 제품 홍보․판매 플리마켓 혼디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혼디장은 서귀포 사회적경제기업 플리마켓으로 사회적경제기업의 철학과 가치가 담겨져 있는 제품을 기업에게는 실질적인 상생을, 지역주민에게는 질 좋은 상품을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는 믿음 하에 운영되는 왕방갑서 통합의 장으로 유한회사 퐁낭 등 도내 19개 사회적경제기업과 지역의 소상공인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플리마켓은 지역의 젊은 크리에이터들이 펼치는 문화예술 행사‘벨롱 벨롱 나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지속가능성을 향한 플리마켓을 모색함과 더불어 함께 사회적기업가들과의 진솔한 토크를 온라인 라이브로 송출함과 동시에 SNS제품 구매 인증샷 이벤트, 지역 문화예술가들의 전시 및 공연도 행사기간 내 다채롭게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서귀포사회적경제복지센터 관계자는 "혼디장을 통해 플레이스 캠프 제주를 찾는 관광객, 지역주민들에게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홍보 및 판로촉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했다.

(☎문의: 서귀포사회적경제복지센터, 064-733-8219, www.sews.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