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개최
제주시,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11.2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과장 강선보<br>
강선보 문화예술과장

제주시는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 공연이 오는 12월 3일 (토) 오후 5시에 제주아트센터(대극장)에서 개최된다고 23일 밝혔다.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탐험대>는 70여년 전 김녕초등학교 부종휴 선생님과 제자들이 세계인의 보물 만장굴을 발견했던 일대기를 뮤지컬로 제작 및 각색한 공연이다.

본 공연은 강순복의 ⌜괴짜선생과 꼬마 탐험대⌟(부종휴 선생님의 만장굴 탄생이야기) 원작 동화를 토대로 소프라노 강혜명이 총감독 및 대본 각색을 맡았고, 작곡가 강경환(사우스 카니발 리더), 이건륜(안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지휘자)이 작곡 및 편곡을 담당하였다.

또한 지역 예술인 육성을 위해 진행되었던 제주시 뮤지컬 아카데미 단원들이 다수 주 ‧ 조연으로 참여하고 김녕초등학교 꼬마탐험대 동아리 학생들과 도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전문 예술인들이 함께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공연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지정좌석제로 관람을 희망하시는 관객은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11월 25일(금) 오후 2시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www.jejusi.go.kr/acenter/index.do)에서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 공연문의 064-728-2716

강선보 제주시 문화에술과장은 "창작뮤지컬 <부종휴와 꼬마 탐험대> 공연이 제주지역문화의 가치를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하며 제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