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호 의원, ‘2021 의정보고회’개최
송재호 의원, ‘2021 의정보고회’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12.0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토) 오후 3시, 한라대 한라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제주 및 국회 의정활동 성과 포함, 의정보고서 발간
송재호 후보
송재호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위원장인 송재호 국회의원(제주시갑)이 오는 4일(토) 오후 3시, 제주시 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에서 ‘2021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송재호 의원이 그동안 제주와 국회에서 이루어 온 여러 의정활동 성과들을 정리한 의정보고서를 발간하고, 제주 지역에 배포하는 시기에 맞춰 기획됐다.

의정보고 행사에는 오영훈, 위성곤 국회의원을 비롯해,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들을 포함한 주민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다만, 코로나19 확산세와 방역 지침에 맞춰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및 실내 취식 금지 등의 현장 조치를 철저히 취할 계획으로 백신 접종자에 한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송재호 의원은 올해 국회에서 제주4‧3특별법의 전부개정안 통과에 기여하고, 제주 지역의 발전을 이끌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했다. 또한 한국지방신문협회 주관 ‘2021 한국균형발전대상’에 선정되고, 시사뉴스 주관 국정감사 우수의원에 선정되는 등 많은 대외적 성과도 거두었다.

송재호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 제주도민에게 이러한 의정활동 내용들을 영상과 보고의 형식으로 전달하고, 도민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이번 의정보고회에선 의정활동 보고 외에도 송재호 의원의 선배 및 동료 정치인의 축사 영상을 비롯해 지역주민 및 단체 대표자들의 축하 영상 상영 등 여러 가지 볼거리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