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마늘 디자인 마스크 제작
서귀포시, 마늘 디자인 마스크 제작
  • 뉴스N제주
  • 승인 2021.05.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늘 효능 홍보 및 자원봉사자 지원 1석 2조
서귀포시, 마늘 디자인 마스크 제작
서귀포시, 마늘 디자인 마스크 제작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서귀포 마늘의 우수한 효능 홍보 및 소비 촉진 그리고 마늘 농번기 수확 작업 지원을 위하여 마늘을 디자인한 마스크를 제작·배부한다고 밝혔다.

5.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대정읍 일원에서 이루어지는 대정 암반수 마농박람회(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마늘의 효능을 적극 홍보하고 마늘 구입 시 서귀포시에서 제작한 마늘 마스크를 제공하여 항산화와 면역력 등 우리 몸에 좋은 마늘 효능 홍보 및 소비 촉진 계기를 만들 계획이다.

아울러, 5월 한달 간 마늘 주산지인 대정, 안덕지역으로 군인, 공직자 등 많은 자원 봉사자들이 모이는 만큼 농작업으로 인한 마스크 오염으로 코로나19 방역에 취약해 질 수 있어 일손 돕기 인력에도 마늘 마스크를 배부하고 있다.

서귀포시는 5월 초 마스크를 제작하여 마늘 효능 홍보 및 일손돕기 인력의 코로나19 방역을 위하여 대정농협과 안덕농협, 마늘박람회 조직위원회에 마스크를 배부하였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마늘 디자인 마스크 제작으로 마늘의 효능 홍보를 통한 소비 촉진 및 자원봉사자들이 코로나19 방역 지원이라는 1석 2조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마늘의 우수성 홍보 및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