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민주시민학교 1기 박광온 의원 강연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민주시민학교 1기 박광온 의원 강연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8.11.0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위원장 오영훈 국회의원)에서 진행하는 ‘민주시민학교 1기’의 네 번째 강연자로 박광온 국회위원(2선, 경기 수원시 정)이 나선다.

박광온 의원은 오는 6일 저녁 7시 <‘소득주도성장, 혁신성장, 공정경제’로 경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문재인 정부의 경제정책에 대한 다양한 방법과 실천 방안 등에 대한 생각을 이번 강연을 통해 제주도민들과 이야기할 예정이다.

박광온 의원은 MBC에서 보도국장 및 앵커로 뉴스데스크를 진행했었고, 18대·19대 문재인 대통령 후보 대변인 및 공보단장,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간사, 더불어민주당 제3정책조정위원장(경제금융정책 총괄), 국정기획자문위원회 대변인 겸 경제분과 위원,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 및 원내부대표 등을 역임했다.

현재 재선 국회의원(경기도 수원시 정)으로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며, 허위조작정보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연장소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당사(제주시 연삼로 429, 2층 / 연삼로 하이마트 동쪽)에서 이루어지며, 수강문의는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사무실 (064-724-6400)으로 하면 된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올해부터 최고의 강사진을 초청하여 당원 및 제주도민들과 함께 제주의 미래를 고민하고, 국민을 위한 당의 다양한 정책을 공유하기 위해 ‘민주시민학교 1기’를 시작했다.

앞으로 11월 13일(화) 저녁 7시 김철헌 교육연수위원장 ‘역사와 정치’ / 11월 20일(화) 저녁 7시 김종민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강령의 미래비전’ / 마지막으로 11월 24일(토) 오전 10시 오영훈 도당위원장이 수료식과 함께 ‘제주특별자치도 설치 및 국제자유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 전면개정의 방향’이라는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