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를 직접 만들어요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체험 행사 추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직접 만들어요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체험 행사 추진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12.1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붉은오름자연휴양림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30일(토)까지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직접 목재를 활용하여 자기만의 특색있는 트리를 만들 수 있는 활동으로 진행된다.어린이용, 성인용 2가지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별도 부담으로 프로그램 진행시 키트가 제공되며 연령에 맞게 목공체험을 할 수 있다.참가비용은 별도 부담되며, 신청방법은 숲나들e(www.foresttrip.go.kr)에서 통합예약⇒프로그램예약으로 들어가서 접수하면 된다. 1일 2회차로 진행되며, 회당 체험 인원은 10명이다.(선착순 선발)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붉은오름자연휴양림 목재문화체험장(760-3484~3485)로 문의 가능하다.오상훈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장은 "이번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따뜻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붉은오름자연휴양림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체험 

서귀포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붉은오름자연휴양림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30일(토)까지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직접 목재를 활용하여 자기만의 특색있는 트리를 만들 수 있는 활동으로 진행된다.

어린이용, 성인용 2가지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용은 별도 부담으로 프로그램 진행시 키트가 제공되며 연령에 맞게 목공체험을 할 수 있다.

참가비용은 별도 부담되며, 신청방법은 숲나들e(www.foresttrip.go.kr)에서 통합예약⇒프로그램예약으로 들어가서 접수하면 된다. 1일 2회차로 진행되며, 회당 체험 인원은 10명이다.(선착순 선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붉은오름자연휴양림 목재문화체험장(760-3484~3485)로 문의 가능하다.

오상훈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장은 "이번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이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따뜻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