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오영훈지사 1년 6개월 구형, 송재호의원의 생각은?
[이슈]오영훈지사 1년 6개월 구형, 송재호의원의 생각은?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12.03 0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신문 뉴스N제주 스타디움(제주시 중앙로 253 성진빌딩 5층)에서 송재호 의원의 행정체제 관련 촬영 영상이 28일 첫방송을 탔다. 

정치 채널 게메마씸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송재호 의원(제주시갑 지역구)과 제주특별자치도가 출범한 이래로 우리는 왜 제주시장, 서귀포시장을 뽑지 못할까요?라는 주제로 원인이 무엇이고, 왜 아직까지 뽑지 못하는지, 그에 맞춰 현재 제주도에서는 행정체제를 바꾸기 위한 어떤 제안들이 오가는지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눠봤다.

이번 2탄에는 제3신당설, 제주도지사 선거법 구형 등, 최근 들어서 급변하는 제주도 정치상황을 송재호 의원님과 이야기 나누었다. 다시 ㅇ내년 총선에 출마하는 송재호 의원의 의견도 물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편, 이번에 방송되는 유튜브 게메마씸은 유튜브 사이트에서 '게메마씸'을 검색하거나 '뉴스N제주'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관계자는 '구독', '좋아요', '댓글' 등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인터넷신문 뉴스N제주는 제주어인 '게메마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내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등 쟁점이 되는 시사문제를 다루는 콘텐츠로 편성되고 있다. 특히 제주문화에 관한 관심을 두고 재조명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