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옥외광고물 등 안전점검 민간위탁 업체 모집
제주시, 옥외광고물 등 안전점검 민간위탁 업체 모집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7.2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4일부터 8월 4일까지 공개 모집
도시재생과장 고상익<br>
고상익 도시재생과장

제주시는 옥외광고물 등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7월 24일부터 8월 4일까지 옥외광고물 등 안전점검 민간위탁 추진 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제주특별자치도내에 법인 등기부등본상 소재지를 둬야 하며,

▲「건축사법」에 따라 건축사사무소의 등록을 한 자 ▲「건축사법」에 따른 건축사 관련 단체 또는 비영리법인 ▲「국가기술자격법」에 따른 옥외광고․건축․전기분야의 기술자격을 취득한 자의 단체 또는 비영리법인 ▲「자격기본법」제19조에 따라 공인을 받은 옥외광고․건축․전기분야의 민간자격을 취득한 자의 단체 또는 비영리법인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자이다.

단, 최근 2년간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 기타 행정기관으로부터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법인(또는 단체)은 접수기간 내 제주시청 도시재생과에 방문·제출하면 되며, 위탁 업체는 별도의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심사 후 선정할 방침이다.

최종 선정된 법인(또는 단체)은 협약 체결일로부터 3년간 제주시 관내 안전점검 대상 광고물 등의 안전점검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고상익 도시재생과장은 “업무 위탁을 통해 안전하고 불편함이 없는 옥외광고물을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자세한 사항: 제주시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 공고문 참고

전화 문의: 제주시청 도시재생과 광고물팀(☎064-728-2972)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