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체육희망포럼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제주체육희망포럼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3.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재윤 제주체육희망포럼 대표 송승천 전 제주도체육회 상임부회장 제주체육 40개 종목단체장 등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3일 오전 9시30분에 제주시 4·3 평화공원을 찾아 참배하고 10시에 4.3평화교육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주 공약을 발표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20대 대선의 사전투표가 시작된 오늘, 제주체육희망포럼 체육가족들은 제주를 세계인의 스포츠메카로 육성하고 대한민국을 행복한 스포츠 복지국가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모아 제주체육 40개종목단체장들은 이재명 후보 지지를 선언하며 포럼가족 7천여명 회원모두에게도 이재명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강력히 호소해 나가겠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체육인들의 스포츠 활동이 위축되고 생계의 위기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 열악한 처지에 있는 지방의 스포츠인프라 확충은 아직도 그 속도가 더디기만 합니다.

우리에겐 코로나19의 위기를 극복하고 체육계의 현안을 즉시 실현할 유능하고 준비된 대통령이 필요합니다.

이재명 후보는 ▲체육인 복지강화 및 일자리 창출 ▲스포츠산업 활성화 ▲학교체육활성화 추진 ▲스포츠포인트제도 도입 ▲체육인프라 확대 ▲지역특화 종목별 스포츠클럽 육성 등 8개 분야 세부공약을 체육정책으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이재명 후보의 체육분야에 대한 관심과 추진의지가 얼마나 높은지를 보여주는 근거이기도 합니다.

이재명 후보는 국제적 수준의 스포츠 인프라를 학충하겠다는 제주지역공약을 통해 제주체육에 대한 특별한 관심과 추진의지도 보여줬습니다.

이재명 후보의 성남시장 8년, 경기도지사 3년의 공약이행율이 평균 95%를 넘습니다. 말이 아닌 실천으로 약속을 지켜왔습니다. 따라서 그가 약속한 제주와 대한민국의 체육정책은 곧 실현이 될 것입니다.

나와 가족의 삶을 위해, 세계인의 스포츠메카 제주를 위해, 행복한 스포츠복지국가를 위해 이재명 후보를 지지합니다.

체육희망포럼의 걸음을 오늘의 지지선언에서 멈추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이재명 후보와 함께 그리고 민주당과 함께 스포츠메카조성의 완성과 체육종사자 처우개선 등을 위한 다양하고 실질적 방안을 수립해가겟습니다.

오늘 4일과 내일 5일은 사전투표일입니다. 사전투표에 함께 참여해 주십시오. 사선투표로 제주에서 대선승리의 바람을 일으켜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2년 3월 4일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제주체육희망포럼 가족 일동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