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제철 과일인 딸기와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 잔뜩 들어간 그라벨호텔 봄 메뉴 선봬
봄 제철 과일인 딸기와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 잔뜩 들어간 그라벨호텔 봄 메뉴 선봬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3.29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와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 잔뜩 들어간 그라벨호텔 봄 메뉴
봄 제철 과일인 딸기와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 잔뜩 들어간 그라벨호텔 봄 메뉴

그라벨호텔 제주(제주시 일주서로 7316)는 봄 제철 과일인 딸기와 제주도 특산물인 한라봉이 가득한 카페 메뉴를 선보였다.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과일 딸기를 이용한 딸기파르페, 딸기요거트, 딸기주스와 제주도하면 떠오르는 과일 한라봉을 이용한 한라봉파르페, 한라봉주스를 선보이며 입맛은 물론 보는 이들의 눈 까지 즐겁게 했다.

그밖에도 최근 여름준비로 고생하는 다이어터를 위한 메뉴도 출시됐다. 직접 만드는 천연발효 샤워도우 브레드에 달걀후라이와 체다 슬라이스를 곁들인 ‘에그 BLT 샌드위치’, 퀴노아, 칙피, 렌탈콩, 아보카도를 곁들인 수비드치킨의 ‘다이어트 콥 샐러드’, 버터를 발라 구운 샤워도우와 치아바타에 잘 익은 아보카도와 수제 토마토 살사 소스를 얹어먹는 ‘아보카도 토스트’는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그라벨호텔의 NEW MENU는 호텔 룸서비스,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해 배달음식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그라벨호텔 제주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여행이 자유롭지 못하고 그 선택지도 좁은 상황에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그라벨호텔을 이용하는 투숙객과 도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그라벨호텔 제주의 특별 패키지 및 다양한 프로모션 등은 홈페이지 혹은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그라벨호텔 유튜브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그라벨호텔 064-740-8000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