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제주금속 공예가회 선물전 ...오월愛 스미다
[전시]제주금속 공예가회 선물전 ...오월愛 스미다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0.05.0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금속 공예가회 선물전 ...오월愛 스미다
The 2nd Exhibition of Jeju Metal Crafts Association
2020. 5. 15 금 ~ 5. 27 수
심헌갤러리

제주금속공예가회(회장 이광진)는 제주금속 공예가회 선물전인 '오월愛 스미다'를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심헌갤러리에서 “5월의 선물전”이라는 주제로 소품위주의 작품들을 볼 수 있다.

1회 창립전에서는 제주에서 처음으로 금속공예 전문전시가 이뤄진 만큼 금속공예의 정수를 보여줄 수 있는 기법과 개념을 함유한 작품위주의 전시였다면 이번 “5월의 선물전”은 일상에서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금속소품과 다양한 기법으로 제작 된 주얼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광진 회장은 "이번 작품은 겨울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 코로나-19로부터 일상생활과 정신적 폐쇄의 시간을 가지면서 여러 가지 불안한 마음속에 생활했을 것"이라며 "이러한 상황에서 다소 완화된 현시점인 계절의 여왕 5월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느때 보다 더욱 가까운 사람들과의 교감이 가슴에 와 닫는 시점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교감이 필요한 시점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5월의 선물전”을 관람하시고 서로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또한, 이번 전시가 조금이나마 우리의 삶의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Add.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주대학로 102
예술디자인대학 산업디자인학부 문화디자인전공
E-mail. metal2222@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