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송재호, “근거 없는 흑색선전 접고 정책선거에 나서라”
[전문]송재호, “근거 없는 흑색선전 접고 정책선거에 나서라”
  • 강정림 기자
  • 승인 2020.04.08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갑 더불어민주당 송재호 선거사무소 논평
송재호 예비후보
송재호 예비후보

미래통합당 경제살리기 도민통합 제주선대위는 깨끗하고 공정한 제주 국회의원 선거를 진흙탕으로 만들려고 하는가?

미래통합당 제주선대위는 8일 논평을 통해 송재호 후보의 아들 채용 의혹, 합리적 도민 의심에 답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한마디로 이 논평은 말도 안 되는 흑색선전에 지나지 않는다. 여론에서 밀리는 것으로 나타나자 궁여지책으로 내세운 전략이 흑색선전인가!

특히 이 논평에서는 “정상적인 서류전형, 필기, 면접전형을 거쳐 채용과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지 모른다. 블라인드 채용과 외부에 의뢰한 투명한 채용과정을 거쳤다고 주장할 수도 있다”고 하고 있다.

미래통합당 제주선대위는 논평에서 밝혔듯이 채용과정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놓고도 아무런 근거 제시나 사실 확인도 없이 개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흑색선전을 자행하고 있는 것이다.

더욱이 개인적인 일에 대해서까지 거론하며 송재호 후보를 깎아내리려 애쓰는 모습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공공기관 채용에 문제가 있다면 미래통합당 제주선대위를 앞세운 논평이 아니라, 장성철 후보가 직접 해당기관에 확인해보면 될 일이다.

깨끗하고 공정한 정책선거를 도민 유권자들은 바란다. 말도 되지 않는 흑색선전을 당장 멈추고 정책선거로 승부를 하기 바란다.

2020년 4월 8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갑 더불어민주당 송재호 선거사무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