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위미농협, 제5기 농업대학 개강식 개최
제주위미농협, 제5기 농업대학 개강식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4.1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위미농협(조합장 현재근)은 지난 16일 제주위미유통사업소 회의실에서 농업인 52명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주도해 나갈 지역농업의 리더 양성을 위한 제주위미농협 제5기 농업대학 개강식을 가졌다.올해 제주위미농협 농업대학은 고품질 감귤 생산을 위한 전문교육과 농업인에게 필요한 교양교육 등을 4개월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현재근 조합장은 “급변하는 시대의 중심에서 우리농업을 굳건하게 지탱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지식을 바탕으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야 한다”며 “이번 농업대학을 통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갖추어 감귤농업 발전에 밑거름이 되어주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제주위미농협, 제5기 농업대학 개강식 개최

제주위미농협(조합장 현재근)은 지난 16일 제주위미유통사업소 회의실에서 농업인 52명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주도해 나갈 지역농업의 리더 양성을 위한 제주위미농협 제5기 농업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올해 제주위미농협 농업대학은 고품질 감귤 생산을 위한 전문교육과 농업인에게 필요한 교양교육 등을 4개월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근 조합장은 “급변하는 시대의 중심에서 우리농업을 굳건하게 지탱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지식을 바탕으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야 한다”며 “이번 농업대학을 통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갖추어 감귤농업 발전에 밑거름이 되어주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