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최초 수도권 팝업스토어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 성료
JDC 최초 수도권 팝업스토어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 성료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4.11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에서 개최, 4일간 2,122명 참여
-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에서 개최, 4일간 2,122명 참여 -
-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에서 개최, 4일간 2,122명 참여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이하 JDC)는 3월 30일(토), 3월 31일(일), 4월 6일(토), 4월 7일(일) 4일간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에서 열린 JDC 최초 수도권 팝업스토어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하였다고 밝혔다.

‘JDC 벚꽃 면세점, Blossom Day’는 벚꽃축제를 찾은 고객에게 제주를 테마로 한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JDC 면세점을 알리는 한편, 제주도와 협업하여 2025년 APEC 정상회의 제주 유치를 적극 홍보하였다.

특히 제주도 모양 유채꽃 포토존으로 시선을 끌면서 추억을 남기는 사진 자판기, 한 달 후 제주에서 보내는 느린 엽서 등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체험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곽진규 JDC 면세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 관람객이 제주와 JDC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JDC 면세점이 제주에서만 찾을 수 있는 곳이 아닌 어디에서나 여행의 설렘과 함께 떠올릴 수 있는 곳이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JDC 면세점 수익금은 제주국제자유도시 조성 및 제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액 투자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