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2024년 1분기 시정홍보 우수부서 선정 ...감귤농정과, 안덕면, 예래동
서귀포시, 2024년 1분기 시정홍보 우수부서 선정 ...감귤농정과, 안덕면, 예래동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4.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부서 경제일자리과, 장려부서 주민복지과
시정홍보 노력상에 평생교육과, 노인장애인과
서귀포시, 2024년 1분기 시정홍보 우수부서 선정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지난 2일 별관 문화강좌실에서 적극적인 시정홍보로 시책알리기에 앞장서온2024년 1분기 시정홍보 우수부서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4년 1분기 시정홍보 최우수부서는 감귤농정과(과장 고권우), 안덕면(면장 오승언), 예래동(동장 나의웅)이며 우수부서는 경제일자리과(과장 김희옥), 장려 부서는 주민복지과(과장 강현수)가 선정됐다.

그리고 시정홍보 노력상은 평생교육과(과장 양예란)와 노인장애인과(과장 오희경)가 선정됐다.

최우수부서는 감귤농정과(과장 고권우), 안덕면(면장 오승언), 예래동(동장 나의웅)

서귀포시는 국·소별 정례 브리핑제를 적극 추진하여 언론과의 소통을 추진하고 있으며,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정홍보에 지속 노력하고 있다.

한편 시정홍보 노력상은 지난해 홍보실적(2023년도 1~4분기)과 비교하여 홍보실적의 상승도가 높은 부서에게 수여하며 직원들의 홍보에 대한 관심과 동기부여를 향상을 위해 지난해부터 시행하고 있다.

우수부서 경제일자리과(과장 김희옥), 장려 부서 주민복지과(과장 강현수)

홍기확 서귀포시 공보실장은 “서귀포시가 추진하고 있는 중점시책과 부서별 주요 추진사업을 지속 홍보하여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에는 여성가족과, 성산읍, 서홍동이 최우수 영예를 얻었다.

평생교육과(과장 양예란)와 노인장애인과(과장 오희경)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