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동 을 도의원 보궐선거 양영수 후보,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 선대위 31일 방문
아라동 을 도의원 보궐선거 양영수 후보,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 선대위 31일 방문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4.0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급종합병원 지정 택배비 물류비 절감 정책 공조도 추진
상급종합병원 지정 택배비 물류비 절감 정책 공조도 추진
아라동 을 도의원 보궐선거 양영수 후보,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국회의원 후보 선대위 31일 방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도의원 보궐선거(아라동을) 양영수 후보는 지난 3월 31일 국회의원(제주시을) 선거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를 방문해 정책 공조 방안 등에 대해서 논의했다.

양영수 후보는 이날 자리에서 “이번 선거가 가치연대와 후보단일화, 비례연합정당 합의를 바탕으로 윤석열 정부의 실정을 심판하는 중요한 선거임을 재차 확인한다.”면서 “선거연대와 단일화의 정신을 살리고 아라동의 발전을 위해 아라동을 보궐선거에서 국민의힘을 꺾고 반드시 승리 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양영수 후보는 또 “윤석열 정부의 민생 파탄, 검찰 독재와 국민의힘의 4·3 왜곡인사 공천 등 4·3 홀대에 대해 맞서 이기는 길은 민주 진보 세력이 함께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해야 한다.”면서 선거연대의 의미를 강조했다.

양측은 이날 도민건강권 확보를 위한 제주대학교병원 상급병원 지정과 과도한 택배비 및 물류비 절감 등의 시급한 정책과제에도 공감대를 확인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정책 공조를 위한 논의를 이어가기로 했다.

이에 김한규 후보 선대위 현길호 총괄선대위원장은 “윤석열 정부 심판이라는 국민적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모두가 힘을 합쳐야 할 때”라면서 “공동의 정책 과제에 대해서도 상호 지혜를 모아나가자.”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