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작가의 산책길 운영위원회 위촉식 및 제1차 회의 개최
서귀포시, 작가의 산책길 운영위원회 위촉식 및 제1차 회의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0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의 산책길 운영 활성화를 위한 추진체계 마련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지난 3월 4일 서귀포시청 본관 중회의실에서 “작가의 산책길 운영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이날 회의는 위촉장 수여 및 기념촬영, 2025 APEC 정상회의 제주유치 결의대회, 위원장·부위원장 선출, 2023년·2024년 작가의 산책길 사업 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운영위원회는 미술, 문화기획 등 분야별 전문가를 포함 총 9명(당연직 2명, 위촉직 7명)으로 구성되어, 향후 2년간 작가의 산책길 운영 계획, 행사 및 작품 관리 등을 심의하고, 작가의 산책길 활성화를 위한 정책 자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위원장에는 김채수(제주아카이브센터 대표), 부위원장에는 김봉하(작가의 산책길 해설사회 회장)위원이 호선으로 선출되었다.2023년 브랜딩사업 결과보고 후 2024년 리뉴얼사업 계획*을 보고하였으며 이에 위원들은 작가의 산책길 운영 활성화 방향, 공연 장소 확대, 프로그램 기획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개진하였다.* 2024년 리뉴얼 사업은 ▲색다른 문화콘텐츠 개발 ▲홍보채널 다각화 ▲SNS 및 걷기행사 등 유인책 개발 ▲다품목 굿즈 제작 ▲AI성우 및 QR을 활용한 도슨트서비스 추진 등 새로운 시도를 위한 다양한 사업 중심 운영 계획임.윤세명서귀포시 문화예술과장은  “앞으로 위원분들의 전문지식과 분야별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의견을 반영하여 특색있는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고, 작가의 산책길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서귀포시, 작가의 산책길 운영위원회 위촉식 및 제1차 회의 최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지난 3월 4일 서귀포시청 본관 중회의실에서 “작가의 산책길 운영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위촉장 수여 및 기념촬영, 2025 APEC 정상회의 제주유치 결의대회, 위원장·부위원장 선출, 2023년·2024년 작가의 산책길 사업 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운영위원회는 미술, 문화기획 등 분야별 전문가를 포함 총 9명(당연직 2명, 위촉직 7명)으로 구성되어, 향후 2년간 작가의 산책길 운영 계획, 행사 및 작품 관리 등을 심의하고, 작가의 산책길 활성화를 위한 정책 자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위원장에는 김채수(제주아카이브센터 대표), 부위원장에는 김봉하(작가의 산책길 해설사회 회장)위원이 호선으로 선출되었다.

2023년 브랜딩사업 결과보고 후 2024년 리뉴얼사업 계획*을 보고하였으며 이에 위원들은 작가의 산책길 운영 활성화 방향, 공연 장소 확대, 프로그램 기획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개진하였다.

* 2024년 리뉴얼 사업은 ▲색다른 문화콘텐츠 개발 ▲홍보채널 다각화 ▲SNS 및 걷기행사 등 유인책 개발 ▲다품목 굿즈 제작 ▲AI성우 및 QR을 활용한 도슨트서비스 추진 등 새로운 시도를 위한 다양한 사업 중심 운영 계획임.

윤세명 서귀포시 문화예술과장은  “앞으로 위원분들의 전문지식과 분야별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의견을 반영하여 특색있는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고, 작가의 산책길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