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호 "배신과 증오가 아닌 화합과 신뢰의 정치로 ‘위대한 제주시대’ 만들 것"
송재호 "배신과 증오가 아닌 화합과 신뢰의 정치로 ‘위대한 제주시대’ 만들 것"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2.12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재호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제주시갑 예비후보 성명
송재호 의원
송재호 의원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제주시갑 유권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송재호입니다.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가족, 이웃분들과 행복한 연휴 보내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건강하고 즐거운 설 연휴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저도 제주시갑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세배를 올리고, 마을 포제에 참석해 절을 올리며 다시 한번 스스로에게 다짐을 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주시갑 지역 구석구석 다니며, 여러분 한분 한분에게 인사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웃으며 인사를 받아주시고, 응원과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지치지 않고 한 걸음 더 나갈 수 있는 힘을 얻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제주시갑 유권자 여러분!

지난 4년간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제주를 위해 성심을 다해 일했습니다. 제주의 발전과 민생을 위한 법안 개정과 예산 확보로 다양한 현안 사업들을 책임지고 진행시켜 왔습니다.

그 결과 한국지역발전대상, 국정감사 NGO모니터단 국정감사 우수의원, 국회 출석률, 법안 통과율 등 의정활동 평가를 통한 대한민국 헌정대상을 수상하는 등 성실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았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도민, 당원 동지 여러분!

지금 윤석열 정부는 힘들어하는 국민의 삶은 외면하고 자신들의 기득권만을 지키는 데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국격을 떨어뜨리고, 국민의 자존감을 무너지게 만드는 무능한 정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국회의원 선거는 이런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견제할 수 있는 후보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제주를 위해 배신과 증오의 정치가 아닌 화합과 신뢰의 정치를 만들어 가야 합니다.

다가오는 19일부터 3일간 더불어민주당 제주시갑 국회의원 후보를 뽑는 경선에서 제주도민 여러분과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의 현명하고 소중한 선택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어떤 모략과 비방에 굴하지 않고 당당히 승리하여 제주도민과 더불어민주당의 자존을 올곧게 지켜내겠습니다. 전문성과 능력, 청렴과 도덕성을 갖춘 저 송재호가 제주도민과 당원 동지 여러분의 뜻을 모아 ‘위대한 제주시대’를 열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2월 12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제주시갑 예비후보 송재호 올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