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강철남 도의원 ..."도민 모두 번영을 향해 나아가는 한해가 되길"
[신년사]강철남 도의원 ..."도민 모두 번영을 향해 나아가는 한해가 되길"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2.0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연동을 선거구
소속정당 더불어민주당
소속위원회행정자치위원회, 의회운영위원회, 윤리특별위원회
강철남 도의원
강철남 도의원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희망찬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선, 새해를 맞아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를 돌이켜 보면, 국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특히, 고물가-고금리-고환율에 따른 국내경기침체로 많은 서민들이 생활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제주 역시 이러한 국내경기침체의 여파를 벗어나지 못했고, 제주도민 여러분의 생활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2024년은 청룡의 해입니다.

청용은 예로부터 신성한 존재이자, 힘과 번영, 지혜를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청룡의 해를 맞아, 제주도민 여러분들 모두가 지난 어려움을 힘차고 지혜롭게 극복하고, 번영을 향해 나아가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 역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으로서 제게 주어진 소명을 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올해는 ‘제주형 행정체제개편’, ‘윤석열 정부의 지역균형발전전략 추진에 따른 기회발전특구 지정’, ‘공공기관 2차이전’,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도입 기반 구축’ 등 행정자치위원회 소관 굵직굵직한 현안이 산적해 있는 해이기도 합니다.

행정자치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제주도와 제주도민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