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진로취업 수기공모전 ‘JNU 호로록’ 시상
제주대, 진로취업 수기공모전 ‘JNU 호로록’ 시상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1.17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 진로취업 수기공모전 ‘JNU 호로록’ 시상
제주대, 진로취업 수기공모전 ‘JNU 호로록’ 시상

제주대학교(총장 김일환)는 지난 16일 제주대학교 본관 취업전용강의실에서 진로취업 수기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제주대학교 ‘JNU 호로록’은 ‘나만의 좋은(好) 길, 진로(路)를 적다(錄)’는 중의적 표현을 함께 담아 ‘마음의 울림(동요)을 위한 우리 주변 진로취업 이야기’로써 ‘제주대학교 진로취업 수기 공모전’을 의미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역 청년의 진로취업 탐색 욕구 증진과 자신감 회복 사례를 공유하고자 지난 12월 한달 간 도내 대학생 및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최근 2년 이내 제주대학교 진로취업 프로그램 참여 사례를 공모하여 총 10명에게 시상하였다.

공모전 결과 2023학년도 하반기 포트폴리오 교육과 취업동아리, 취업 컨설팅을 통해 3개월 만에 취업을 이루어 낸 정윤혁 학생이 제주대학교 총장상을 차지했다.

공모전을 주관하는 제주대학교 진로취업과·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여인규)는 제주특별자치도 청년청책담당관 및 고용센터의 지원을 받아 재학생뿐 아니라 도내 청년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주대학교 홈페이지 및 부서 SNS 계정을 참고하여 지원하면 된다.

대상 △정윤혁(언론홍보학과)

최우수상 △임성민(경영학과), 임은주(무역학과)
우수상 △김지혜(회계학과), 송민서(경영정보학과), 현은정(사회학과)
장려상 △정민주(영어영문학과), 김윤서(경영학과), 김예진(식품생명공학과), 이보미(경영학과)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