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중, 학교운영위원회·학부모회 학교발전기금 기탁
서귀포중, 학교운영위원회·학부모회 학교발전기금 기탁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1.0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8회 졸업식에 즈음하여 인재 양성 의미를 담아
학교발전 공로로 교육감·교육장 감사패와 학교장 공로패 수상
제78회 졸업식에 즈음하여 인재 양성 의미를 담아학교발전 공로로 교육감·교육장 감사패와 학교장 공로패 수상
서귀포중학교(교장 고성무) 학교운영위원회·학부모회에서는 지난 5일 제78회 졸업식에 즈음하여 인재 양성에 써달라며, 학교발전기금 600,000원을 기탁하여, 6명의 졸업생에게 장학금으로 수여했다

서귀포중학교(교장 고성무) 학교운영위원회·학부모회에서는 지난 5일 제78회 졸업식에 즈음하여 인재 양성에 써달라며, 학교발전기금 600,000원을 기탁하여, 6명의 졸업생에게 장학금으로 수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서귀포중학교학교운영위원회 강철남 위원장과 학부모회 최정현 회장·이남선 총무는 학교를 방문하여 학교생활 요모조모를 주제로 담화를 나누었다.

한편, 이번 졸업식에서 최정현 학부모 회장은 교육감 감사패를, 이남선 운영위원은 교육장 감사패를 각각 수상하였으며, 강철남 위원장은 학교장 공로패를 받았다.

고성무 교장은“학교운영위원회와 학부모회에서는 여러 차례 교육3주체가 함께하는 학교 프로그램에 교육기부하였다.‘엄마와 함께하는 아침밥 있는 등굣길, 체육축제, 교악대 정기연주회, 학교공개일’등에 동참하여 따뜻한 배려와 소통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해주셨다. 금상첨화로 졸업생의 미래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치하의 뜻을 밝혔다.

강철남 위원장은“교육가족이 함께하여 제78회 졸업식이 더 빛난 듯하다. 청룡의 해를 맞아 교직원·학부모·학생이 함께 만들어가는 서귀포중학교가 공교육의 모델로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 아울러 졸업생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