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진 예비후보 “매니페스토의 가치와 유권자가 승리해야 한다“
김영진 예비후보 “매니페스토의 가치와 유권자가 승리해야 한다“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1.0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진 예비후보
김영진 예비후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갑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영진 예비후보는 5일 오전 애월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학부모들과 인사를 나눈 뒤 아젠토피오레 컨벤션으로 이동, 늘푸른교육봉사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ㆍ취임식에 참석해 회원들을 격려하는 등 숨 가쁜 선거운동을 이어갔다.

한편 김영진 예비후보는 오늘 오전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열린 ‘2024 국민의힘 사무처 당직자 시무식’에서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언급한 “국민의 공감 없는 극단적 혐오의 언행을 하는 이들은 당에 자리가 없다”라는 말에 적극 공감한다는 뜻을 밝혔고, “이번 선거만큼은 네거티브가 사라진 선거, 매니페스토의 진정한 가치를 보여주는 선거, 그리고 특정 후보가 아니라 유권자가 승리하는 선거가 되길 희망한다”라며 “특히 상대 후보의 발목 잡기에 전념하는 등 구태를 반복하는 선거문화를 종식시키고, 유권자의 힘이 무엇인지를 증명하는 선거가 되길 기대한다”라는 소신을 밝혔다.

아울러 김영진 예비후보는 “내가 선거에 임하는 첫 번째 마음은 ‘어떻게 싸우느냐’가 아니라 ‘어떤 마음으로 임하느냐’이다. 유권자는 자신이 지지하는 정당 후보라서 투표하는 게 아니라 ‘필요한 후보’여서 선택하는 선진 선거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2024. 1. 5.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