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문대림 국회의원(제주시 갑) 예비후보, 후원회 결성
더불어민주당 문대림 국회의원(제주시 갑) 예비후보, 후원회 결성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12.2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회 1만원 모금 캠페인, ‘만원의 행복! 제주의 봄!’
자발적 후원자들과 함께 ‘제주성장시대를 함께 할 것’
문대림, 후원회 1만원 모금 캠페인
문대림, 후원회 1만원 모금 캠페인

제22대 제주시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문대림 예비후보의 공식 후원회를 결성돼 지난 20일 등록을 마치고 후원금 모금을 시작했다. (후원회 전화번호 : 064-712-5012)

공식 후원회는 ‘만원의 행복! 제주의 봄!’이라는 1만원 모금 캠페인과 함께 이정필 전 제주관광대 사회복지과 겸임교수가 대표자를 맡고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전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고경찬 제주직업전문학교 이사장, 김귀녀 제주특별자치도 청소년지도협의회 사무처장, 조용주 전 일본NPO법인국제우호촉진회 이사장(재일교포 사업가), 문영방 전 제주도청 총무과장(전 제주관광공사 본부장), 고정화 건축사, 문승택 제주쿡협동조합 이사장, 고부건 변호사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공동후원회장으로 이름을 올렸다.

문대림 예비후보는 “제주시 갑 지역의 성장은 제주도의 번영이자,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발전모델이 될 것”이라 강조했다. 이어 “자발적 후원자들과 함께 ‘제주성장시대’를 함께 할 것” 이라며 “제주시 갑 지역을 성장시키고, 도민이 행복한 제주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번 총선 예비후보자로 등록한 입후보자는 후원회를 통해 1억 5천만원까지 후원금을 모금할 수 있다. 개별 후원인은 후원회에 연간 2천만원까지(하나의 후원회에는 5백만원까지) 후원금을 기부할 수 있고 1회 10만 원 이하, 연간 120만 원 이하는 익명 기부도 가능하다. 단, 외국인과 국내·외 법인 또는 단체는 정치자금을 기부할 수 없다.

문대림, 후원회 1만원 모금 캠페인
문대림, 후원회 1만원 모금 캠페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