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깨끗한 정치개혁 반드시 이루어야
[전문]깨끗한 정치개혁 반드시 이루어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12.2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공화당 태극기 집회 성명
12월 23일(토) 12시 30분, 서울역 광장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행동하는 우파정당 !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정당 !

우리공화당의 성명서를 낭독하겠습니다.

586 운동권 정치인인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전당대회 돈봉투 살포 의혹 등으로 마침내 구속되었다.

정치가 검은 세력과 결탁하고, 부정하고 부패한 정치인들에 의해 휘둘리게 되면, 그 피해는 하루하루 묵묵히 땀 흘리며 사는 착한 국민들이 보게 되는 것이다.

부정과 부패, 내로남불의 전형인 586 운동권 세력들은 다가오는 총선에서 유권자의 표로 반드시 심판함으로써 진정한 종말을 고할 것이다.

눈부신 대한민국의 경제성장, 높은 사회문화적 자긍심과 국민의식에 비해 부패하고 무능한 대한민국 정치는 그야말로 3류, 4류 수준에도 미치지 못하는 부끄러운 수준이다.

부끄러운 부정부패 정치가 대한민국의 발전과 미래를 가로막고 있는 것이다. 지금처럼 정치개혁을 차일피일 미룬다면 대한민국에 당면한 위기는 극복하기는커녕 더 큰 위기에 봉착하게 될 것이다.

지금 세계는 위기와 혁신의 시그널을 우리에게 보내고 있다.

대한민국의 헌법에 나와 있는 정체성의 가치, 자유민주주의 체제와 시장경제라는 엄연한 가치를 제외하고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바꿔야 한다.

국민과 기업이 신명나게 일하는 시장경제 강국, 미래세대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행복한 국가, 어려운 서민도 함께 잘사는 따뜻한 복지 국가, 수도권과 지방이 다함께 잘사는 균형발전 국가를 만들어야 한다.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은 기존 보수의 기회주의, 무기력, 이기주의, 무책임, 부패와 야합을 타파하고, 행동하는 보수세력, 구국 세력을 총결집하는 보수대통합을 통하여 대한민국을 새롭게 중흥시킬 것이다.

또한 무능하고 부패한 정치를 버리고, 2024년 새해에는 깨끗한 정치가 승리하는 정치개혁의 원년으로 만들 것이다.

2023년 썩고 무능한 정치, OUT !
2024년 깨끗한 정치개혁, OK !

우리공화당과 함께 깨끗한 정치가 승리하는 정치개혁 반드시 이룩하자 !

2023년 12월 23일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및 당원 일동
천만인자유민주주의체제수호운동본부 회원 일동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