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초, 윈드오케스트라 창단 10주년 기념 정기 연주회 개최
이도초, 윈드오케스트라 창단 10주년 기념 정기 연주회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12.1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 연주회 개최
정기 연주회 개최

이도초등학교(교장 조정희)는 지난 15일 저녁 6시 제주 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이도윈드오케스트라 창단 10주년을 기념하는 정기연주회를 개최하였다.

연주회 당일 지도교사 이재원 선생님의 지휘 아래 80여명의 단원들은 행진곡‘The Blue Sky March(작곡가 Thoko Takagi)’와 영화 스파이더맨의 메인 테마곡‘No Way Home’외 신나는 캐롤곡, 그리고 각종 경연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다수의 곡을 연주하여 뜨겁고 벅찬 감동을 선사하였다.

이번 공연에서는 1부와 2부의 이도윈드오케스트라 합주곡이 연주되었으며 중간 특별출연에서는 이도초 학부모 플루트 동아리 9명과 전체단원과의 협연, 이도초 초대 교장이셨던 오태열 교장선생님의 색소폰 연주와 단원들의 협연, 이도초등학교 난타 동아리 학생들의 모듬북 공연 등이 마련되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연주를 들려주어 관객들의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이도초등학교 윈드오케스트라는 2013년 창단 이래 2018년 춘천국제관악경연대회 은상, 2019 제주국제관악제 U-13 밴드 콘테스트 은상, 2019 JIBS 음악 콩쿠르 은상, 지난해와 올해 제주국제관악제 U-13 밴드 콘테스트 금상, 2023 대한민국 학생오케스트라페스티벌 전국대회 금상을 수상하는 등 도내 외 유수의 대회에서 상위 입상하는 성과를 올리며 도내 최고의 초등관악단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도초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열심히 연습한 이도윈드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창단 10주년 기념 정기연주회를 다시 한 번 축하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