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제주시협의회 ‘평화를 부르는 랩 페스티벌’ 개최
민주평통 제주시협의회 ‘평화를 부르는 랩 페스티벌’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5.26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제주교육박물관에서 함께 걷는 평화의 길! 함께 여는 통일의 문! “랩 페스티벌” 성황리 열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주시협의회(회장 성일승) 청년분과위원회(위원장 김경보) 주관으로 25일 오후 2시 제주교육박물관에서 개최된 ‘평화를 부르는 랩 페스티벌’은 랩을 통해“재미·감동”을 주고 ‘통일은 신나고 행복한 미래’라는 새로운 통일문화 축제의 장이 됐다고 밝혔다.

이날 랩 경연대회에 본선 10팀의 경연 자리를 마련해 청소년과 성인들이 함께 평화통일을 노래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이번 ‘랩을 통해 만나는 평화통일의 꿈’을 주제로 랩 페스티벌에 본선 8팀의 경연자리로 청소년과 성인들의 함께 평화통일을 노래하는 자리가 됐다.

경연 결과 대상은 NARIN팀(one), 최우수상 카멜리아팀(행복을 찾아서), 인기상 한라산 비둘기(평화야 평화야), 우수상 064팀(비행), Another Level팀(Combine), 장려상 염준호(Love N Piece), 김현규(Dont Piay), NO 38팀(통일하러 가야돼)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심사위원들은 “평화의 섬 제주의 이미지에 맞게 통일에 대한 이해와 가사 전달, 그리고 탁월한 능력으로 여러 관중들과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고 심사평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