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도민 대상 호캉스 패키지 ‘제주 익스클루시브’ 출시
제주신화월드, 도민 대상 호캉스 패키지 ‘제주 익스클루시브’ 출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8.1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민 인증하고 40% 할인, 1+1 혜택받자”
성수기 걱정 無! 광복절, 주말, 추석에도 이용 가능한 가성비 패키지
역대급 객실 할인에 조식 뷔페, 테마파크, 워터파크, 미디어 전시까지 인기 시설 총집합
[‘제주신화월드 전경’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전경’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주도민을 위한 스페셜 호캉스 패키지 ‘제주 익스클루시브’를 출시했다.

‘제주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 40% 할인에 리조트 인기 시설 1+1 쿠폰을 제공하는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서비스 ‘신화리워드 -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 회원 대상의 특가 프로모션이다. 랜딩관은 최저 9만 원대, 신화관은 13만 원대, 서머셋은 22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호텔은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중 취향과 조건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랜딩관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5성급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장점이며, 신화관은 리조트 최고 인기 수영장인 스카이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머셋은 콘도미니엄 형태로 대가족과 같은 다인원이 투숙하기에 좋다.

1+1 혜택이 적용되는 인기 시설은 조식 뷔페,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원더아일랜드 네 곳으로 체크인 시 신화리워드 제주도민 등급을 인증하면 쿠폰이 제공된다. 제주도민 등급이 아니더라도 도민임을 인증하는 증빙자료가 있다면 현장에서 등급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인기 뷔페 업장인 랜딩 다이닝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8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로 주말은 물론 광복절과 추석 연휴 기간이 포함되어 있어 성수기에도 가성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제주 익스클루시브’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