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제주 최초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 오픈
제주신화월드, 제주 최초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 오픈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7.3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SW 씨네라운지’ 8월 3일 개관, 13일까지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식사와 영화 관람이 동시에 가능한 전 좌석 리클라이너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JSW 씨네라운지’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3일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를 오픈한다.

‘JSW 씨네라운지’는 제주신화월드와 비스포크(소비자 맞춤형) 시네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노플렉스가 손잡고 제주도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복합리조트 내 상설 부대시설로 프리미엄 영화관을 개관하는 사례로는 국내 첫 번째 케이스다.

총 2개관, 36석 규모로 문을 여는 ‘JSW 씨네라운지’는 전 좌석 리클라이너 석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을 조성,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사운드 시스템을 기용하여 극강의 몰입도를 제공한다. 영화관과 다이닝이 결합된 형태로 영화 관람 중 호텔 셰프의 손길이 닿은 요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다이닝 패키지는 ‘파니니 영화 패키지’와 ‘스시 영화 패키지’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며, 식사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팝콘과 음료만 포함된 ‘베이직 영화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핫도그, 프레즐, 나초 등 간단한 스낵류도 현장에서 별도 구매 가능하며, 애니메이션과 같은 어린이용 영화는 ‘어린이 영화 패키지’로 좀 더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 인상으로 일반 멀티플렉스 영화 티켓이 1만 원을 훌쩍 넘겼지만, ‘JSW 씨네라운지’는 리클라이너 석에 스낵이 포함된 가격이 ‘베이직 영화 패키지’ 기준 2만 8천 원, ‘스시 영화 패키지’ 기준 4만 8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형성되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한 개 관당 18석으로 구성되어 프라이빗 관람이 가능한 것 또한 큰 장점이다. 대형 화면과 AV 시스템이 필요한 소규모 모임, 이벤트를 위한 대관 서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JSW 씨네라운지’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JSW 씨네라운지’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콘과 음료가 포함된 ‘베이직 영화 패키지’를 3일부터 6일까지 50% 할인, 9일부터 13일까지는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영작으로는 ‘더 문’,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밀수’, ‘비공식작전’ 등으로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및 모노플렉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신화월드는 단순히 여행객들을 위한 숙박 공간을 넘어 다양한 장르의 즐길 거리가 풍성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행객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문화적 니즈까지 충족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제주신화월드는 이번 영화관 개관에 앞서 지난 5월 인터랙티브 미디어 전시 ‘원더아일랜드’를 오픈하였고, 봄에는 인기 가수들의 공연 ‘JSW 스프링 브리즈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선보여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