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제주 1등 뷔페 ‘랜딩 다이닝’에서 맛보는 1등 참치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이슈]제주 1등 뷔페 ‘랜딩 다이닝’에서 맛보는 1등 참치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7.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딩 다이닝,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고급 뷔페 부문 우수 업체 선정
7월 21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참치 해체쇼 진행
프로모션 기간 제주도민 한정 20% 스페셜 할인
[‘랜딩 다이닝-스페셜 디너’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랜딩 다이닝-스페셜 디너’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외식업체라는 영예를 안은 제주신화월드의 그랜드 뷔페 ‘랜딩 다이닝’이 7월 21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참치 해체쇼를 선보인다.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중심으로 한식, 일식, 중식, 양식을 넘나드는 품격 있는 요리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그랜드 뷔페 ‘랜딩 다이닝’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부문 제주 지역 우수 업체로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해당 평가는 음식 만족도, 시설 만족도, 가격의 적정성, 직원의 친절도, 접근성, 전반적 평가 등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랜딩 다이닝’은 이번 우수 업체 선정을 기념해 7월 21일부터 8월 26일까지 스페셜 디너 ‘어부와 바다’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80kg 이상의 국내산 대형 참치를 활용한 라이브 참치 해체쇼를 선보인다. 대뱃살, 중뱃살, 등살, 속살 등 특수부위를 포함한 생참치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네이버를 통해 얼리버드 특가를 예약하면 선착순 50명에 한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디너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얼리버드 특가가 마감됐거나 다른 요일에 이용하고 싶다면 제주도민 특별 할인을 노려보자. 신화리워드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 회원이라면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스페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신화리워드는 홈페이지 혹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료로 가입 가능하며, 신분증 등의 증빙 자료 지참 후 제주신화월드 호텔 프런트에 방문하면 도민 등급으로 변경된다. 이뿐 아니라 프리미엄 소주와 와인 10종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랜딩 다이닝이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외식업’ 고급 뷔페 부문에서 제주 지역 우수 업체로 최종 선정됐다. 그간 랜딩 다이닝을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스페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음식과 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기울여 N차 방문하는 뷔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소감을 전했다.

제주신화월드 소개

2018년 3월에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도내에서 두 번째로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6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된 신세계 프리미엄 전문점,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수려한 절경으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