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호텔, 천연 화산 암반수 테라피
WE호텔, 천연 화산 암반수 테라피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7.1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 천연 화산 암반수 테라피
WE호텔, 천연 화산 암반수 테라피

물이 좋은 위호텔에서 천연 화산 암반수를 활용한 아쿠아 테라피 ‘해암 하이드로’ 또는 스파 힐링을 위한 ‘아쿠아 물광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는 <웰니스 &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위(WE)호텔 제주는 고품격 5성 서비스와 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헬스리조트다. WE호텔은 특히 여성 고객들의 호응이 좋았던 프리미엄급의 시그니처 웰니스 프로그램 ‘해암 하이드로’나 스파 프로그램 ‘아쿠아 물광 테라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WE호텔은 한라산 청정 숲의 맑은 공기와 함께 지하 암반에서 올라오는 깨끗한 천연화산암반수를 객실, 수영장 등 모든 시설에서 만끽할 수 있는데, 이러한 천연화산암반수를 전문적인 웰니스 프로그램과 스파 프로그램에도 활용하여 피부 개선이나 테라피에 더욱 효과적이다.

<웰니스 & 스파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1:2 해암 하이드로 또는 아쿠아물광테라피 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미니바 4종, 그리고 위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위 힐링 위드 유(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화산암반수로 가득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야외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14일 전 예약 시 7% 추가 할인과 인원추가비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3분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 매표소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및 카트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박 시에는 비타민 주스 2잔과 조각 케이크를 제공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