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북토리(Booktory) 테마 ‘지속가능한 밥벌이’ ...탐라도서관, 이동수 작가 강연 개최
7월 북토리(Booktory) 테마 ‘지속가능한 밥벌이’ ...탐라도서관, 이동수 작가 강연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6.2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연명: 직장생활은 안녕하신가요?
김윤철 탐라도서관장
김윤철 탐라도서관장

제주시 탐라도서관은 오는 7월 30일(일) 오후 3시 이동수의 작가의 강연 ‘직장생활은 안녕하신가요?’를 개최한고 28일 밝혔다.

북토리(Booktory)는 제주시민이 매월 테마와 관련된 다양한 책을 접하고 작가와의 북토크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프로그램으로, 7월 북토리 테마는‘지속가능한 밥벌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이동수 작가의 책 『언젠간 잘리고, 회사는 망하고, 우리는 죽는다!』를 참고해 나 스스로를 지키는 직장생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동수 작가는 2021년 MBC‘아무튼 출근’, CBS‘세바시’, EBS ‘원데이 스쿨’등 다수의 방송으로 직장인들의 호응을 얻었다.

강연은 탐라도서관 2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lib.jeju.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윤철 탐라도서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인생의 가치를 생각해보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 일터에서의 삶은 또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고민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