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삼촌, 김남윤 작가 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 운영
철수삼촌, 김남윤 작가 시민 추천 작가 릴레이 북 콘서트 운영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06.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수 삼촌과 이야기, 누군가에게 어떤 존재가 된다는 것
우당도서관 릴레이 북콘서트 7월 참여자 모집 안내 포스터
우당도서관 릴레이 북콘서트 7월 참여자 모집 안내 포스터

제주시 우당도서관은 제주시민들이 만나고 싶은 작가로 추천한 김남윤 작가를 초청하여 북 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콘서트는 7월 1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우당도서관 퐁당북카페에서 진행되며, 제주시민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김남윤 작가는 ‘철수 삼촌과 이야기, 누군가에게 어떤 존재가 된다는 것’을 주제로 저서 ‘철수 삼촌’의 집필 과정과 책 속에 담고자 했던 이야기를 참여자들과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철수 삼촌은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스토리 부문 수상작으로 아이러니한 상황을 코믹 드라마로 잘 풀어내면서 스릴러, 코미디, 드라마 요소가 잘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 소설은 재미있는 스토리텔링과 치밀한 구성, 짜임새 있는 전개를 인정받아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참여는 6월 21일부터 <책 섬,제주> 홈페이지(http://woodang.jejusi.go.kr)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릴레이 북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당도서관(☎064-728-8342)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봉수 우당도서관장은 “제주시민이 평소 만나고 싶어 하는 작가를 초청하여 릴레이 북콘서트를 통해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10월까지 이어지는 릴레이 북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