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민철 도의원 후보, 총력 유세전!
하민철 도의원 후보, 총력 유세전!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2.05.2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연동시대! 새로운 제주!”
하민철 전 도의회 환경도시위원장
하민철  후보

제주도의원 선거(제주시 연동을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하민철 후보는 26일 사전에 배포된 보도자료를 통해 “27일 저녁 6시30분, 롯데시티호텔 앞 오거리에서 막바지 표심다지기에 총력전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 후보는 “대통령도 국민의힘, 도지사도 국민의힘, 도의원도 국민의힘, 모두 한 식구가 당선되어야 일하기 쉽고 지역이 발전한다”며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연동을 가장 행복한 곳으로!’를 목표로 ‘△안전 연동(을) △문화성장 연동(을) △주민행복 연동(을)과 △반려동물 인식개선 프로젝트’라는 ‘3+1정책’실현을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며 “이를 반드시 실현하고 그것이 행복한 미래를 위한 밀알이 되어 동민과 함께 새로운 성공시대를 열어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하 후보는  “소규모 공동주택들이 노후화로 안전을 위협하고 재건축 등 대책마련이 필요하나 여러 여건상 진행이 더딘 만큼 ‘(가칭)제주특별자치도 소규모 공동주택 관리 지원 조례’제정을 통해 제도적으로 지원근거를 마련하여 시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관리지원이 되지 않는 노후 소규모 공동주택에 대하여 보수비용 일부를 지원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하 후보는 “이번 선거는 ‘더 정직하게 제대로 일할 사람’을 뽑는 선거”라며 “3선의 경륜과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동네반장 하반장, 저 하민철에게 동민들께서 현명한 선택을 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하며 총력유세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