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4회 임시회 도정 및 교육행정 질문관련]도민들의 참신한 ‘사이다 의견’ 접수
[제394회 임시회 도정 및 교육행정 질문관련]도민들의 참신한 ‘사이다 의견’ 접수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3.0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2주간 의견수렴후 도지사·교육감대상 4월 도정질문 및 교육행정질문에 반영
좌남수 제주도의회 의장 “도민의 다양한 의견 적극 수렴 올바른 정책방향과 대안 제시”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은 23일(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인권 조례안’(이하 제주학생인권조례)이 제주도의회 본회의에서 의결된 것을 환영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좌남수)는 제394회 임시회 도정 및 교육행정 질문에 따른 도민의견을 10일부터 2주간 접수한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좌남수)는 제394회 임시회 도정 및 교육행정 질문에 따른 도민의견을 10일부터 2주간 접수한다고 9일 밝혔다.

예산, 보건, 복지, 도시, 환경, 문화, 관광, 1차산업, 경제, 교육 등 도정·교육행정 전반에 대해 접수된 의견은 검토를 거쳐 도정· 교육행정 질문 및 의정활동에 반영할 예정이다.

의견 제출은 도의회 홈페이지 의견수렴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해당 전문위원으로 우편, 전화, 직접 방문 가능하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좌남수 의장은 “도민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불합리하거나 부당한 사안에 대해서는 시정하고 개선 되도록 올바른 정책방향과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제394회 임시회는 다음달 20일부터 10일간 진행될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