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출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1.02.22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업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1인 전용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5월 31일까지 선보여
커피 브랜드 ‘달콤’의 시그니처 드립백 2개 증정, 10박 이용 시 1박, 20박은 2박, 30박은 3박 무료 혜택 적용
[사진설명]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재택근무 패키지 ‘호텔로 출근해’
[사진설명]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재택근무 패키지 ‘호텔로 출근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재택근무가 일상화되면서 안전한 호텔에서 업무를 보고 여유도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를 2021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안전하게 업무와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업무를 위한 데스크, 조명이 세팅된 쾌적한 환경이 조성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업무 중 커피 한잔으로 잠시 휴식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달콤(dal.komm)’의 시그니처 드립백(10g) 2개를 제공한다. 달콤(dal.komm)은 프리미엄 커피와 최상급 재료를 사용한 메뉴는 물론 음악, 휴식, 인테리어, 트렌드, IT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여 일상의 달콤함이 살아 숨쉬는 라이프스타일 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한다.

또한, 10박 이상 투숙 시 1박은 무료, 20박은 2박, 30박은 3박의 무료 숙박 혜택이 제공되며 해당 패키지는 1인 전용으로 2인 이상 투숙은 불가하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주중(일~목)은 6만 9천원, 주말(금, 토)은 8만 9천원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에서도 휴식과 업무를 동시에 누리는 ‘워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서울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는 재택근무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재택근무가 일상화된 요즘, 안전한 호텔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편안하게 업무를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예약 문의 064.747.4900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www.glad-hotels.com

DL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L)

‘글래드’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2,500개의 객실을 갖춘 DL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는 서울 최초의 Design Hotels™ 멤버로 선정되어 미적, 건축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