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제주경제통상진흥원 2층 대회의실서 교육
수료 후 무료 법률자문 자격, 교육 수료증 발급..."지속적 교육 기회"
수료 후 무료 법률자문 자격, 교육 수료증 발급..."지속적 교육 기회"
(사)한국기술사업화진흥협회 기술품질연구센터(센터장 강민협)는 제주지역의 디지털콘텐츠 산업 생태계의 공정거래 환경을 조성하고 불공정 거래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2020년 공정거래 환경조성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공정거래 교육을 무료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교육 장소는 제주경제통상진흥원 2층 대회의실(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473)에서 이뤄지며, 교육일시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5시20분까지이다.
교육대상은 제주지역의 디지털콘텐츠 관련 기업체, 예비창업자, 개인 창작자, 1인 기업, 기관 관계자 및 관련 대학 대학생 등 다양하며, 8월 20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다.
강민협 센터장은 “특허법률사무소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공정거래 제도를 이해하고 표준계약서 작성 가이드를 이해할 수 있다”며, “지식재산권에 대한 기초지식 등 지식재산권 방어를 위한 기본지식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교육 수료 후에는 무료 법률자문을 받을 수 있는 자격과 교육 수료증을 발급함으로써, 공정거래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 공정거래 교육은, QR 코드를 통한 온라인 신청, 전화(070-4276-0053) 또는 이메일(gksquf9852@ktca.or.kr)로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작권자 © 뉴스N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