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떠나자 제주로”...관광도 하고 공연도 보고
[여행]“떠나자 제주로”...관광도 하고 공연도 보고
  • 강정림 기자
  • 승인 2019.09.0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조항조와, 박혜신 함께하는 콘서트 공연 관람
용두암, 주상절리,일출랜드 등 2박3일 즐거운 여행

"떠나자, 제주로"

11월, 억새꽃이 활짝핀 여행의 계절, 가을 제주가 부르고 있다.

뜨거운 여름 여행도 좋지만 가을 여행만큼 즐겁고 기억에 남는 것은 없다. 그러한 가을 여행 게절에 맞게 '사랑찾아 인생찾아' 가수 조항조와 신인가수 박혜신과 함께 하는 콘서트가 오는 11월 18일 오후 6시30분 개최된다.

제주 대표적인 여행사인 '즐거운여행사'가 후원하는 이번 제주콘서트 여행은 첫날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2일차에는 콘서트와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즐거운 여행사에 따르면 관광 첫날 17일에는 김포공항 출발 후 제주에 도착한 뒤 용두암 용연다리를 관람하고 준비된 호텔로 하루 일정을 마친다고 전했다.

이어 2일차인 18일은 호텔 조식 후 제주 최고 관광지인 주상절리와 인근 화산석테마공연을 둘러보고 서귀포시 약천사를 찾아가 가을의 정취를 찾아본다.

이후 관광의 꽃인 '유람선' 승선체험과 '서커스 월드'에서 재미를 선택해 관람한 뒤 일정에 맞게 외돌개를 관람하고 석식 후 이번 여행의 최고의 하이라이트인 준비된 콘서트 관람 후 숙소 도착해 자유로운 시간을 갖는다.

3일차인 마지막 날인 19일은 호텔 조식 후 농수산물직매장을 찾고 교래자연휴양림에서 휴식을 취한다.

이어 준비된 워터서커스와 제라진쇼를 시간에 맞게 선택해 보고난 뒤 성읍민속마을에서 제주도의 옛 모습을 찾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중식이 끝난 후 승마체험, 일출랜드를 구경후 해안도로를 따라 제주공항 출발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꾸며진다.

오윤복 즐거운여행사 이사는 “가을을 맞이하는 제주의 향기를 느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즐거운 제주여행과 함께하는 관광도 하고 공연도 보는 일석이조의 상품을 준비했다.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주문했다.

문의 :즐거운 여행사 (064)755-4700
       제주시 신선로 58(2층)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