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 운영 개시
JDC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 운영 개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4.01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 운영 개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이하 JDC)는 온라인에서만 판매할 수 있는 JDC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을 지난 3월 31일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JDC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 운영으로 인해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공·항만 면세점의 제한된 공간으로 인해 막혀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입점 기회가 확대되었다. 향후 공간 및 판매 인력의 제약을 뛰어넘어 더욱 많은 브랜드를 손쉽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용관에 처음 입점하는 브랜드는 동인비, 닥터지, 메디힐, 쇼레이어드, 포링크, 그래놀리언 등이고, 앞으로 추가 브랜드 유치 및 품목 확대 등을 통해 온라인 전용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온라인 전용관 상품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합산금액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JDC 면세점 홈페이지(www.jdcdutyfree.com)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점의 온라인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곽진규 JDC 면세사업본부장은 “온라인 전용관이 새롭게 개설되고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하게 되어 고객에게 더 많은 쇼핑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온라인 전용관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