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경제통상진흥원, 3월 4일부터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 신청 접수”
“제주경제통상진흥원, 3월 4일부터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 신청 접수”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3.1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이하 진흥원)에서는 도내 디자인 전문기업과 중소상공인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 경쟁력 강화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업의 일환으로 디자인개발을 통해 도내 제조업의 제품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3월 4일부터 모집 공고를 시작한다.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은 디자인개발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제조업체와 디자인 역량을 갖춘 도내 디자인전문회사가 컨소시엄을 이루어 과제를 수행하는 형태의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참여기업(수혜기업)으로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중소기업으로 도내 제조업 기업과 수행사로 산업디자인진흥법 제9조의 규정에 따른 도내 디자인 전문회사이다. 올해는 브랜드(BI,CI)지원 3개社와 제품 패키지(포장) 지원 7개社, 총 10개社를 지원한다.

지원방식은 사업비 매칭 지원으로 지원사업 보조금 80%에 참여기업(수혜기업) 자부담금 20%이다.

사업 신청 접수는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www.jba.or.kr) 사업공고 내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를 받고 있다. 공고 접수 마감은 4월 5일(금) 18:00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www.jba.or.kr) 사업공고 게시판 또는 전화(064-805-3398)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