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아트어린이집,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전달
딸기아트어린이집, 아나바다 장터 수익금 전달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4.02.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사리 손으로 모은 수익금을 도내 저소득 아동위해 전달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사진 1) 지난 6일(화) 딸기아트어린이집에서 원아들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지난 6일(화) 딸기아트어린이집에서 원아들과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제주시 일도이동에 소재한 딸기아트어린이집(원장 현수현)은 6일(화) 딸기아트 아나바다장터 수익금 40만원을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딸기아트어린이집 원아들이 개최한 ‘딸기아트 아나바다 장터’ 진행을 통해 마련된 수익금으로 제주시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가정에 생활 지원금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딸기아트어린이집은 매년 원아들과 함께 장터 수익금 기부하는 등 나눔 생활에 동참하고 있다.

전달식에 함께한 딸기아트어린이집 원아들은 자신이 쓰지 않는 물건을 판매해서 마련된 기금을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을 돕는 일’에 동참하겠다며 나눔의 의미를 배울 수 있었다고 전했다.

현수현 원장은 “원아들이 ‘기부’와 ‘나눔’에 대해서 이번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딸기아트 원아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돕고 따뜻한 인성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