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당대표 “애국 보수우파 세력을 새롭게 중흥할 것”
조원진 당대표 “애국 보수우파 세력을 새롭게 중흥할 것”
  • 뉴스N제주
  • 승인 2023.12.21 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시대의 정의 그리고 미래’출판 기념회
23일(토) 16시,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지하 1층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가치를 제외하고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바꿔야”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

애국 보수 우파의 대표 정치인이자 국회의원 3선 출신인(대구 달서구병)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가 ‘이 시대의 정의 그리고 미래’출판 기념회를 이번주 토요일인 23일 개최한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20일(수) 보도자료를 내고 “대한민국 정치사의 엄청난 충격인 대통령 탄핵으로 자유대한민국이 위기에 빠졌을 때 탈당이라는 결단을 내린 후 지난 7년간 국민과 함께 불의의 세력, 반자유민주주의 세력과 싸웠다”면서 “어려운 가시밭길을 선택하고 7년간 애국, 구국운동을 전개하면서 느낀 이 시대의 정의와 미래를 생생하게 서술하려고 했다”며 출판의 소회를 밝혔다.

조원진 당대표는 “이제 바야흐로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선도할 리더십이 절실할 때이다. 미래로 나아가야 한다. 더 이상 과거의 감성과 안주함에 머물러 있어선 안된다”면서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가치를 제외하고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바꾸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원진 당대표는 “애국 국민들의 힘을 모아 거대한 물결로 만들어 대한민국 개혁의 중심이 될 것”이라면서 “애국 보수우파 세력을 새롭게 중흥하고, 이 막중한 사명을 위하여 저의 모든 것을 불사르겠다”고 말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의 ‘이 시대의 정의 그리고 미래...’ 출판 기념회는 23일(토) 16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지하 1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다.

출판기념회에서 조원진 당대표는 남광규 고려대학교 교수, 황태순 정치평론가와 ‘저자와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정치 철학을 담은 책 내용을 설명하면서 참석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