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자인신우 김병수 대표이사 초록우산에 500만원 후원금 전달
(주)디자인신우 김병수 대표이사 초록우산에 500만원 후원금 전달
  • 현달환 기자
  • 승인 2023.12.07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
사진 1) 6일(수)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에서 왼쪽부터 제주지역본부 변정근 본부장, (주)디자인신우 김병수 대표이사, 초록우산 제주후원회 황금신 회장이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제주시 오라동에 위치한 (주)디자인신우 김병수 대표이사는 지난 6일(수) 초록우산 제주후원회(회장 황금신)와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가 진행하는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아동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금으로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각각 아동가정의 생활비 및 홍익영아원과 애서원의 프로그램 사업비로 전달될 예정이다.

평소에도 김병수 대표이사는 여러 사회복지단체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 초록우산 제주후원회 회원으로 활동하며 김장봉사, 시설아동들과 함께 테마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최근에도 일도동 주민센터를 통해 전기요를 전달한바 있다.

김병수 대표이사는 “ 겨울이 되면 아동가정이나 사회복지시설 등에 필요한 물품들이 많아지는 만큼 경제적인 부담이 클 것 같아서 나눔을 하게 되었다. 날씨는 추워지지만 마음만큼은 따뜻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도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생각이다.”고 소감을 밟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