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대학교, 개교 26주년 기념식 개최
제주관광대학교, 개교 26주년 기념식 개최
  • 현달환 기자
  • 승인 2019.05.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대학교(총장 김성규)는 5월 15일 개교기념일을 맞아 오전 9시에 관광관 2층 연회장에서 개교 2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제주관광대학교는 1993년 제주관광전문대학으로 출발하여 전문대학 특성화육성사업, LINC사업, 중소기업기술사관육성사업 등 각종 국가사업을 역동적으로 수행해왔으며 근래에는 교육부로부터 간호교육평가인증, 기관평가인증, 및 교육국제화역량 인증 등 각종 평가에서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올렸다.

제주관광대학교는 1993년 제주관광전문대학으로 개교해 2012년 현재 교명으로 바꾼 제주관광대학교는 관광 전문인력 교육기관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동안 전문대학 교육역량 강화 사업과 특성화 전문대학육성(SCK) 사업,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사회맞춤형 중점형’, 기관평가인증대학, 자율개선대학 선정 등 여러 국가사업을 수행하며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

김성규 총장은 "앞으로 교육환경은 더욱 힘든 상황이 되겠지만, 우리대학은 지난 26년간 구성원들이 보여준 저력으로 비전 2023에 이어 지속 발전할 수 있는 대학으로 우뚝 설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했으며 ”행복한 대학을 만들기 위해 구성원들이 서로 존중하고 분업과 협업을 조화롭게 이루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개교기념식에서는 우수 교원 10명, 우수 직원 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